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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프, 어떻게 바뀌길래?

조회수 6569 | 루리웹 | 입력 2004.05.02 (02:40:50)
[기사 본문] ㈜이온소프트에서 개발하고 ㈜큐로드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프리프(www.flyff.co.kr)에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이 이뤄진다. 프리프 개발진은 지난 4월 23일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대용량 패치를 필두로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수정을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4월 30일부터는 본서버 이용자들도 자신의 본서버 캐릭터로 테스트서버에 접속해 새로운 버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5월 4일에는 본서버에 리뉴얼 버전이 적용될 예정이다.

일명 ‘스피드업 버전’으로 불리는 이번 리뉴얼 버전에서는 기존 프리프의 단점으로 평가되었던 부분들이 대폭 바뀌었다. 지루한 레벨업 과정과 캐릭터 특성치분배의 문제점 수정은 테스트서버 유저들 사이에서 가장 환영받고 있는 부분이다. 이 밖에도 아이템 체계의 변경, 인터페이스 수정, 아이템 드롭테이블의 수정 등이 이뤄졌다.

수정된 사항 이외에 새롭게 추가된 부분도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새로운 맵과 몬스터가 추가되었고, 비행사냥 시스템이 적용되어 비행 몬스터 종류들이 등장했다. 특히 비행사냥은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의 요청이 있어왔던 시스템이기도 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비행이 단순한 이동 개념이 아닌 게임의 주요 전투 시스템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04년 1월 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프리프는 하늘을 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하여 게이머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3D 온라인 게임이다. 특히 프리프는 비행 시스템을 구현한 점 뿐 아니라 높은 비행 자유도를 구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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