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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좀비 생존 신작 ‘낙원: LAST PARADISE’ 트레일러 영상 오늘(26일) 공개

조회수 5128 | 루리웹 | 입력 2025.05.26 (11:06:07)
[기사 본문]

-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현실감 넘치는 PvPvE 좀비 생존 신작


- 주특기별 고유 스킬, 더 다양한 감염자 등 신규 개발 콘텐츠 담긴 영상 공개


- 스팀 ‘좀비 vs 뱀파이어 페스트 2025’ 출시 예정작으로 참여, 웹페이지 재단장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좀비 생존 신작 ‘낙원: LAST PARADISE(이하 ‘낙원)’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낙원’은 좀비 아포칼립스 이후의 서울을 배경으로 생존자들이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멀티플레이 PvPvE 좀비 생존 장르 게임으로, 지난 2023년 말 프리 알파 테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 적 있다. 생존자들은 ‘여의도’ 구역을 거점으로 삼아 낮에는 생활하고, 밤에는 감염자가 들끓는 도시를 탐사하며 자원을 확보해야 한다. 이용자는 상황에 따라 감염자를 피해 잠입하거나 다른 생존자를 공격하는 등 다양한 전략적 선택을 해야 한다. 


이번 영상에는 개발 진행상황을 엿볼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장면이 대거 포함됐다.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주특기 별 고유 스킬을 비롯해, 하우징과 태블릿 조작 인터페이스, 상황에 따라 생존자 혹은 감염자와 벌이는 현실적인 전투 장면 등이 포함됐다. 특히 로프를 설치해 길을 만들거나 박스를 뒤집어써 은신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전략적인 생존 기술이 등장하며, 비명을 질러 주변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특수 감염자, 중무장한 감염자 등 한층 더 다양한 감염자들이 나오는 위협적인 서울 도심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낙원’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되는 ‘좀비 vs 뱀파이어 페스트 2025’에 출시 예정 타이틀로 참가한다. 이에 스팀 상점 페이지와 ‘낙원’ 공식 웹페이지를 개편했으며, 게임 세계관을 담은 ‘난민 일지’와 ‘낙원관리위원회 소식지’와 같은 다양한 소셜 콘텐츠도 디스코드, X 등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한, 공식 웹사이트에 향후 개발 일정 및 커뮤니티 소식을 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구독 기능도 새롭게 도입했다.


‘낙원: LAST PARADIS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페이지 및 각종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낙원 : LAST PARADISE’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낙원 : LAST PARADISE’ 스팀 페이지: 바로가기


‘낙원 : LAST PARADISE’ 디스코드 서버: 바로가기


‘낙원 : LAST PARADISE’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낙원 : LAST PARADISE’ X 채널: 바로가기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낙원: LAST PARADISE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PC 파밍 탈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민트로켓, ㈜넥슨

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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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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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39.124.***.***

BEST

합격이다.
25.05.26 13:36

(IP보기클릭)218.148.***.***

BEST
이거 기대중인데
25.05.26 11:40

(IP보기클릭)121.161.***.***

BEST
한국에서 만든 좀비물이라 ㅎㅎ 기대됩니다 알차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25.05.26 12:08

(IP보기클릭)160.238.***.***

BEST

낮에는 생활하고, 밤에는 감염자가 들끓는 도시를 탐사하며 자원을 확보해야 한다. 게임이니까 그러려니 하지만 본래라면 반대로 해야되는게 아닌?
25.05.26 18:37

(IP보기클릭)1.235.***.***

BEST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잘나와주세요
25.05.26 21:16

(IP보기클릭)218.148.***.***

BEST
이거 기대중인데
25.05.26 11:40

(IP보기클릭)121.161.***.***

BEST
한국에서 만든 좀비물이라 ㅎㅎ 기대됩니다 알차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25.05.26 12:08

(IP보기클릭)121.161.***.***

뚝배기를 ㅎㅎ
25.05.26 12:08

(IP보기클릭)1.232.***.***

1. 탈출 파밍 장르의 핵심은 다양한 아이템(특히 무기), 다양한 적들인데 트레일러에서는 무기 종류, 적들 종류가 다양하지 않은 듯하여 매우 걱정이 됩니다. 기존 알파버전에서 그럴싸해보이게 그래픽만 신경쓴 느낌입니다. 게임의 재미는 그래픽이 전부가 아니라는건 이미 칼리스톨 프로토콜로 입증된 바인데 걱정이네요. 부디 트레일러에서 전부 보여준게 아니고 정식출시 때는 많이 개선되길 바랍니다. 익스트랙션 장르의 핵심은 내가 가지고 싶은 걸 파밍해서 탈출하는게 핵심인데 아직까지는 트레일러에서 파밍하고 싶어보이는 템이 안보여서 걱정입니다. 지난 알파테스트때도 그다지 매력적인 파밍템은 못느꼈습니다. 2. 이터널시티라는 게임이 성공한 이유 중 하나는 리얼하게 재현된 한국의 모습인데 그런 매력이 이 게임의 트레일러에서는 어느정도 드러난듯 하여 기대가 되네요
25.05.26 12:21

(IP보기클릭)1.232.***.***

바이오하자드, 데드아일랜드, 다잉라이트, 데드라이징 시리즈 등 흥행에 성공한 좀비 게임들 전부다 재밌는 무기가 다양하게 있는데 낙원은 트레일러에서 가지고 싶은 무기가 1개도 없네요.
25.05.26 12:22

(IP보기클릭)118.235.***.***

언제나오나 하다 잊고있었는데 나오긴 하려나보네...
25.05.26 12:51

(IP보기클릭)39.124.***.***

BEST

합격이다.
25.05.26 13:36

(IP보기클릭)222.99.***.***

dayz 같은 느낌으로 접근한건가
25.05.26 14:04

(IP보기클릭)121.175.***.***

라오어를 배끼고싶은데 실패한 느낌.
25.05.26 14:34

(IP보기클릭)61.82.***.***

나름 재밌어 보여서 조금 기대가 되네요. 근데 멀티플레이 중심인건 아쉽...
25.05.26 14:49

(IP보기클릭)121.151.***.***

예전에 테스트할 때 플레이해 봤을 때는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많이 다듬어졌길 기대해 봅니다.
25.05.26 15:49

(IP보기클릭)183.91.***.***

짬뽕이긴 한데 잘 버무리면 재미가 없을 수가 없는 게임임. 이걸 재미없게 만들면 개발자가 능력이 없는거
25.05.26 18:29

(IP보기클릭)112.222.***.***

타르코프에 좀비 섞은거같은데...에휴...
25.05.26 18:31

(IP보기클릭)58.238.***.***

예전에 테스트 했을때 재미있게 했었음ㅋㅋ 근데 또 테스트 언제하나 기대되긴 하는데
25.05.26 18:33

(IP보기클릭)160.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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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에는 생활하고, 밤에는 감염자가 들끓는 도시를 탐사하며 자원을 확보해야 한다. 게임이니까 그러려니 하지만 본래라면 반대로 해야되는게 아닌?
25.05.26 18:37

(IP보기클릭)106.101.***.***

드라크로아
사람이 사람을 사냥해서... 오히려 좀비 뚜까패는게더쉬움 | 25.05.27 01:17 | | |

(IP보기클릭)175.118.***.***

드라크로아
낮에 움직이면 금방 들킬듯... 공권력이 살아있는데도 인간쓰레기가 넘치는데 세상 망하면 인간쓰레기가 인간사냥꾼될듯 | 25.05.27 06:55 | | |

(IP보기클릭)118.235.***.***

드라크로아
낮 생활은 뭘 해야할지 긍금하네요 디스워오브마인처럼 낮/밤 나눠서 농사나 폐품이라도 주으러 다니나? | 25.05.27 09:22 | | |

(IP보기클릭)1.235.***.***

BEST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잘나와주세요
25.05.26 21:16

(IP보기클릭)59.11.***.***

서든어택2, 어센던트원, 퍼스트디센던트 에서 +@ 되는 게임이 아니길 바람
25.05.26 22:18

(IP보기클릭)122.43.***.***

얘네가 아니라 넥슨 공통의 문제가.. 일단 게임개발이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건 그만두고 "이게임 잘나가네? 따라만들어봐" 에서 시작하는게 가장큰 문제점인거 같음 그래서 이해도 떨어지는 깡통대가리 달고 이것저것 해보면.. 게임이해도는 없는데 아트만 끝내주는 게임이 하나 툭 튀어나오곤 했음 킹든갓택2도 그래픽은 좋았음 그런것 치고, 낙원은 게임 개발 진행이 순조롭게 잘되는거 같음 추가되야될게 차근차근 건물올라가는게 보임 하지만 결국에 유저의 재미를 지속적으로 사로잡을 포인트는 무었일까 생각해두는게 좋을거 같음 라이트/하드유저 모두를 사로잡는게 베스트지만 이게 가능한 게임은 몇 없고, 하드한 게임은 초창기를 제외하면 유저 유입이 없음 자기장(독가스)을 없앤건 좋은선택같음 굳이 자기장이 아니라 "시간에 맞춰 상승하는 난이도" = 빠른 파밍과 빠른 탈출을 못한다면 어려운 파밍과 어려운 탈출 -> 그속에서 생기는 재미와 유대감을 잘 살리면 될거같음 이전에 플레이 했을때 좀비들을 잡는건 비교적 쉬웠는데 영상에 좀비많아지니 어려운모습연출되는게 좋음 시간이 지날수록 물량이 점차 증가해서 탈출하지 못한 생존자는 좀비떼에 휩쓸려 죽는 모습이 연출됫으면 좋겠음
25.05.26 22:48

(IP보기클릭)59.7.***.***

루리웹-6023764379
넥슨은 원래 이랬음 ㅋㅋ 따라쟁이들이라 창작은 버린지오래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람들이 조ㄴ나 빨고있음 ㅋㅋ | 25.05.27 04: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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