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 패치를 헀지만 최적화가 더 안좋아졌고
맵 UI 개선 패치를 했지만 맵 UI가 퇴보했고
주인몹 8성퀘를 추가했지만 쓸데없는 7성퀘 남겨서 오히려 더 귀찮아졌고
문제점을 방치하는 걸 넘어서, 문제를 고치겠답시고 건드려서 더 악화를 시켜놓는다니
와일즈의 향후 개발 비전에 대한 근본적인 의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도대체 뭐하는거죠 얘네들?
그 와중에 왕다우 어렵게 만든답시고 장판 딸깍 다단히트 딸깍으로 랜스같은 무기 ㅂ신 만들더니
원래도 똥몹이었던 역전 고어 마가라에 자캐딸치느라 한방뎀 딸깍 체력 두배 딸깍해선 개쓰레기를 만들어놓질 않나
고난이도 퀘스트를 만드는 방식이 성의가 없어도 너무 없고, 정도를 모르네요.
원래 이번주에 엘밤통 나오면 한동안 엘밤통 할 생각이었지만, 엘밤통이 재미가 너무 없어서 바로 접게 된다고 해도 와일즈로 돌아올지는 조금 고민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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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에도 고어마가라 제외한 8성 주인몹의 밸런스도 좋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데미지 높아진 거는 기본 주인몹 패턴은 워낙 익숙해서 큰 문제는 안되는데, 늘어난 체력으로 인해 얻는 건 베타 시절 수준의 쓸데없이 많은 맵 이동 뿐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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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는 좋아진 게 맞습니다. 처음 켤 때 오브젝트 불러올 때 좀 버벅인 후에는 프레임 엄청 좋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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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이간 시계를 고쳐놓았다길래 보았더니 반창고를 덕지덕지 붙여놓은거 같은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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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에도 고어마가라 제외한 8성 주인몹의 밸런스도 좋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데미지 높아진 거는 기본 주인몹 패턴은 워낙 익숙해서 큰 문제는 안되는데, 늘어난 체력으로 인해 얻는 건 베타 시절 수준의 쓸데없이 많은 맵 이동 뿐이라.... | 25.05.28 23: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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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는 좋아진 게 맞습니다. 처음 켤 때 오브젝트 불러올 때 좀 버벅인 후에는 프레임 엄청 좋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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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요 갑자기 끈기네요 싸우다 1초 멈춰있다가 다시 움직이고 10초간격으로 이런식..... | 25.05.30 00: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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