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추석 연휴 이벤트 오늘(1일) 시작
- 검은사막 가을 ‘전어’ 낚시, 한가위 상자 등 보상 지급
- 전투 경험치 1000%, 기술 경험치 400%,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100% 등 핫타임 이벤트
- 검은사막 모바일 추석 덕담 주고받기, 10월 6일부터 추가 이벤트 시작
- 추석 기념 상점, 추석 연휴 특별 출석부 등 10월 내내 풍성한 이벤트 마련
펄어비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검은사막 모험가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게임 접속 시 ▲크론석 500개 ▲발크스의 조언(+100) ▲[이벤트] 그믐달 최상급 주문서 등으로 구성된 ‘[이벤트] 풍성한 한가위 상자를 받는다.
10월 15일까지 전투 경험치 1000%, 기술 경험치 400%, 생활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100%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가는 ‘흑정령의 수련’을 통해 기존보다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50%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연휴 도전과제로 획득한 ‘수련의 서 - 전투(3일)’을 사용하면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낚시를 통해 ‘전어’ 3종을 낚을 수 있다. 전어 5마리를 모아 ‘[이벤트] 풍성한 한가위 상자’로 교환하거나 상점을 통해 판매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도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모험가는 ‘남포 무들 마을’ 주민과 10월 14일 09시까지 추석 덕담을 주고받으면 ‘검은 사당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추석 기념 상점’을 10월 6일부터 14일 09시까지 오픈한다. 은화, 협동 포인트, 마일리지 등 다양한 재화를 사용해 추석 기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접속만 해도 질서의 두루마리 3개, 성장 지원 아이템, 오픈 월드 입장권 2개 묶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추석 연휴 특별 출석부’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추석과 가을을 맞아 10월 내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름달 보물 만들기, 한글날 퀴즈 이벤트, 주말 돌발 의뢰 등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하이델 피크닉’ PVP 콘텐츠편도 10월 18일에 진행한다. 하이델 피크닉은 평소 검은사막 모바일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즐기고 있는 모험가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