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한가위 맞이 ‘1,000만 캐시 대방출’ 이벤트 오는 10월 3일(금) 시작
- 10월 3일부터 VFUN 전용 캐시백·보너스 V코인 지급
- 로스트사가·군주온라인·아틀란티카 등 인기 게임별 풍성한 추석 콘텐츠 마련
글로벌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0월 3일부터 VFUN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0만 캐시 대방출’을 포함한 대규모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결제 금액의 10%를보너스 V코인으로 환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운영한다. 3일부터 12일까지 는는누적 결제 금액이 높은 이용자에게 총 1,000만 보너스 V코인을 지급하는 대규모 리워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너스 V코인은 VFUN 내에서 일반 V코인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전용 코인으로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특별한 보상 프로그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추석을 기념해 밸로프가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들에서도 다채로운 명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로스트사가 온라인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All+10 메달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연다. 또한,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레어 용병 소환서, 커스텀 메달 등 특별 보상이 주어지며 사자성어 쿠폰 및 유저 설문조사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방식의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됐다.
경제 RPG 군주 온라인에서는 사냥과 제조를 통해 획득한 송편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호랑이 콘셉트의 특별 보상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강력한 성능을 지닌 버프형 소환 영웅이 업데이트되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은 연휴 기간 동안 경험치·공격력·방어력·작업량이 모두 증가하는 ‘보너스 타임’ 이벤트를 실시해 빠른 용병 육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임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 보상, GM 깜짝 방문 이벤트, 추석 교환상점 이벤트 등 풍성한 명절 콘텐츠가 마련돼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연휴 기간 동안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색다른 즐거움과 보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명절 기간 중 기존 이용자의 만족도 제고는 물론 신규 유저 유입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밸로프 공식 홈페이지 및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