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ANZHI INTERNATIONA, 앱플레이어 LD PLAYER, 안드로이드9 베타 서비스 런칭
- 정식 출시에 앞서 우수한 기능 미리 체험 가능
앱플레이어 LD PLAYER의 개발사 XUANZHI INTERNATIONAL는 안드로이드 9 버전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7월 7일부터 베타 버전 배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D PLAYER는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기려는 유저들에게 “가장 가볍고 빠른 에뮬레이터”로 평가 받으며, 19개의 언어로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글로벌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Global Top Tier 에뮬레이터이다.
이번 안드로이드 9.0 시스템 탑재를 통하여, 안드로이드 8 이상의 게임들과 호환이 되며, 멀티 인스턴스 제공을 통해 다수의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전 버전에서 일부 발생했던 장기간 구동 시 프레임 드랍, 크래쉬 현상이 모두 수정되었으며, 최적화를 통해 리소스 사용량을 낮추는 대신, 성능을 높여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페어리테일:위대한 여정>, <제2의 나라> 등의 최신 모바일게임 대작들도 최적화 상태로 모두 즐길 수 있다.
이번 안드로이드 9 베타 버전 릴리스에 맞춰,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LD PLAYER 공식 까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UANZHI INTERNATIONAL 담당자는 “2017년 안드로이드 5.1 기반으로 LD PLAYER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안드로이드 9.0 시스템까지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앞선 기술력으로 최선을 다해 개발한 만큼, 한국 이용자 분들이 즐겁고 만족스럽게 이용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베타 서비스 기간을 거쳐 LD PLAYER 안드로이드9 정식 버전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정확한 출시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공식 까페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