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신규 캐릭터 ‘바다의 이스킨데룬’ 오늘(27일) 추가
- ‘바다의 이스킨데룬’, 전용 무기 ‘밍밍 페네트라’ 장착 시 무기 잠재력 개방
- 이벤트 스토리 ‘프시’ 선보여, 월드 보스 레이드 ‘에러코드: 디에네’ 시즌 8 시작
- 6 월 10일 점검 전까지 혜택 이벤트 실시, ‘캐릭터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 제공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27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파이크’ 클래스 신규 캐릭터 ‘바다의 이스킨데룬’이 등장했다. ‘바다의 이스킨데룬’은 안타리아의 13 암흑신 중 ‘바다의 신’이다. 전투 시 초필살기 ‘밍밍 웨이브’를 사용하며,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밍밍 페네트라’를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프시’가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는 ‘프시’가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다양한 전략성을 시험해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는 6단계가 추가됐다.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8을 시작했다. 이 밖에도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와 ‘낭천’ 2종이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돼 보다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오는 6월 10일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전쟁의 샤크바리’와 ‘바다의 이스킨데룬’의 이야기를 플레이하고, 주사위 진행에 따라 ‘캐릭터 소환권’ 120개와 ‘투명한 오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두 여신의 이야기’를 실시한다.
신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다의 이스칸데룬’을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수하면 ‘랭크업 재료’ 및 ‘전직 재료’를 비롯해 ‘발현 재료(라즈나이트)’를 얻을 수 있다.
‘죠안 카트라이트’와 ‘낭천’ 2종에 대한 ‘이너 브레이크 발현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해당 캐릭터를 소환하면 ‘이너 브레이크’ 발현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이 추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특별 전투 훈련’과 ‘특별 데일리 이벤트’, ‘일일 접속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를 통해 ‘캐릭터 소환권’과 ‘기억의 파편’, ‘방어구 재련석’, ‘금빛 룬 상자’, ‘비트’, ‘엘드’, ‘용사의 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게임 라운지: 바로가기
* 공식 유튜브: 바로가기
* 온라인 웹샵: 바로가기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