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새로운 보스와 36종의 클래스, '패스 오브 엑자일 2' 11월 16일 얼리 액세스
공개 발표 이후 꾸준히 개발을 진행한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그간 게임 플레이를 고도화하며, 더 많은 보스와 콘텐츠 / 새로운 시스템과 직업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 3월 진행한 GGG live에서는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가지고 있는 복합적인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후에는 신규 직업인 ‘위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면서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젬 조합. 그리고 신규 직업의 시너지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전작에서 보다 확장된 직업 시스템과 전작의 기반이 되는 시스템을 후속작에 맞춰서 발전시킨 일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서 패스 오브 엑자일 2은 전작 이상의 광대한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6개의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게임 내에는 600 종 가량의 몬스터 / 100 종에 달하는 보스 몬스터를 통해 파밍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총 12개의 클래스 별로 3개의 전직 클래스를 가질 수 있으므로 36개의 전직 클래스가 게임 내에 구현될 예정이다.
최초 공개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났으나 구체적인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지 않았던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서 얼리 액세스 시점을 확정했다. 지난 3월 GGG live에서 게임 퀄리티 향상을 위해 연말로 테스트 일정을 연기한다고 밝힌 것을 지켰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그 오랜 기다림을 넘어, 국내 시각으로 오는 11월 16일 얼리 액세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게임스컴 현장에서 별도 시연 부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시연에서는 그간 발전시킨 게임 플레이를 마주할 수 있으며,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보스와 지역 등 새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도록 꾸려질 예정에 있다.
정필권 기자 mustang@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