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아일랜드 어드벤처 - 디럭스 에디션’ Nintendo Switch™ 패키지판 4월 3일(목) 출시
귀여운 게임을 사랑하는 여러분, 기다리시던 소식입니다 Sunblink과 산리오가 함께 개발한 힐링 어드벤처 게임 ‘헬로키티 아일랜드 어드벤처’가 2025년 4월 3일, Nintendo Switch™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됩니다.
디럭스 에디션은 7만 8,000원에 판매되며, 구매 시 1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아이템 300종 이상을 즉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험의 시작에 유용한 소모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디럭스 에디션 구성:
• 디럭스 이벤트 번들: 1년 동안 시즌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의상, 가구, 장식품 등 300종 이상의 아이템과 보상 포함
• 디럭스 스타터 번들: 우정의 꽃, 우정의 부케, 딸기 나무 상자
• 디럭스 크래프트 번들: 페인트, 나뭇가지, 철, 고무 등 crafting 재료
■ 헬로키티 아일랜드 어드벤처 소개
2023년 Apple Arcade에서 첫 출시된 이 게임은 ‘Apple Arcade Game of the Year’ 및 ‘Webby People's Voice Award’를 수상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2023년 The Game Awards에서 ‘베스트 모바일 게임’ 후보에 오르며 많은 주목을 받았죠. 이 인기 있는 힐링 어드벤처가 이제 Nintendo Switch™에서도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 게임 스토리와 배경
빅 어드벤처 파크에 새로 문을 여는 마이멜로디의 기프트샵을 축하하기 위해 헬로키티의 초대를 받은 당신은 남국의 섬으로 떠납니다. 하지만 이곳은 단순한 휴양지가 아닌, 특별한 비밀과 모험이 가득한 장소입니다. 길을 잃은 친구들을 찾고, 폐쇄된 테마파크를 복구하며 섬의 잃어버린 영광을 되찾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 게임 주요 특징
▶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자
다양한 지역에서 헬로키티와 친구들을 만나고, 100시간 이상의 모험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쿠로미의 유령의 집이 있는 우중충 습지, 레츠코와 고대의 비밀을 탐험하는 활활 산, 위시미멜과 희귀 꽃을 키우는 유쾌한 초원, 보물이 숨겨진 무지개 산호초까지 다양하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자
산리오 스타일의 귀여운 아바타를 만들어보세요! 얼굴, 체형, 특징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수백 가지의 의상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 외형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 만들고, 창조하고, 모으자
헬로키티와 함께 맛있는 과자를 굽거나 쿠로미와 마법의 물약을 만들고, 케로피와 생물을 포획하거나 바츠마루에게 낚시를 배우는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친구들에게 선물을 주거나 퀘스트를 함께 클리어하며 우정을 쌓고, 섬 곳곳에 숨겨진 아이템을 모아보세요. 구데타마도 여러 장소에 숨어 있어 발견하는 재미를 제공합니다!
▶ 친구와 함께 즐기자
친구와 함께라면 모든 것이 더 즐거워집니다!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활용해 서로의 섬을 방문하고 챌린지를 클리어하거나 퍼즐을 풀어보세요. 초대받은 플레이어는 초대한 플레이어의 섬에 있는 프렌드십 캐빈을 꾸밀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 트랜잭션 없음
‘헬로키티 아일랜드 어드벤처’는 유료 게임 내 화폐가 없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게임 플레이만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 Sunblink
Sunblink은 콜로라도주 볼더에 본사를 둔 게임 개발사로, ‘DragonVale’, ‘SpellFall’, ‘Army of Darkness: Defense’ 등 인기 게임을 제작한 경험이 있는 멤버들이 설립했습니다. 첫 작품인 ‘HEROish’는 2022년 Apple Arcade에서 출시되어 큰 호평을 받았으며, 두 번째 작품인 ‘헬로키티 아일랜드 어드벤처’로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Sunblink은 ‘게임은 수년간 플레이어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는 매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개발에 임하고 있습니다.
• 산리오®
산리오는 1974년에 탄생한 헬로키티®를 비롯해 마이멜로디™, 쿠로미™, 리틀트윈스타™, 시나모롤™, 폼폼푸린™, 구데타마™, 어그레시브 레츠코™, 초코캣™, 배드바츠마루™, 케로케로케로피™ 등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산리오는 '작은 선물이 모든 세대에 행복과 우정을 선사한다'는 이념 아래 설립되었습니다.
1960년 창립 이후, 이 철학은 전 세계에서 소통을 촉진하고,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활동을 개발하는 데 영감을 주었습니다.
현재 산리오는 다양한 콘텐츠 시리즈, 게임 서비스, 테마파크 등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사업을 확장했으며, 130개국 이상에서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산리오는 'One World, Connecting Smiles'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웃음과 행복을 전하고 있습니다.
산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거나, Facebook, Instagram, Twitter, TikTok, Pinterest에서 @sanrio 및 @hellokitty를 팔로우하고 Hello Kitty and Friends YouTube 채널을 구독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