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엔씨소프트,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서 아이온2, 신더시티 공개

조회수 527 | 루리웹 | 입력 2025.10.31 (11:58:12)
[기사 본문]

-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유일한 게임 시연사로 참여, 최신 빌드 플레이 기회 제공 및 영상 공개

 

- 이성구 CBO “높은 퀄리티 그래픽과 새로운 기술 추구하며 엔비디아와 협업 진행 중”

 

- 백승욱 총괄PD “’아이온의 완전체’ 목표로 아이온2 개발”, 신규 인게임 트레일러 선보여

 

- 빅파이어 게임즈 배재현 대표 “신더시티, 오픈월드로 구현된 서울에서 CO-OP 즐길 수 있는 게임”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GeForce Gamer Festival)’에서 아이온2(AION2)와 신더시티(CINDER CITY)를 공개했다.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은 엔비디아(NVIDIA)가 한국에서의 지포스 사업 2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행사다. 엔씨(NC)는 유일한 게임 시연사로 참여해 신작 ‘아이온2’와 ‘신더시티’의 최신 빌드와 신규 트레일러를 페스티벌 방문자에게 선보였다.


엔씨(NC) 이성구 CBO(Chief Business Officer, 최고사업책임자, 부사장)는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엔씨소프트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새로운 기술을 추구하며 엔비디아와 오랫동안 협업해왔다”며 “11월 19일 론칭 예정인 아이온2와 엔비디아 최신 기술로 개발 중인 신더시티에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온2는 11월 19일 한국과 대만에 출시 예정인 엔씨(NC) 차세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이다. 뛰어난 그래픽과 방대한 PvE(플레이어 대 환경) 콘텐츠가 특징이다. 신규 영상을 통해 △클래스별 개성이 살아있는 전투 시스템 △아이온 IP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비행' 및 '활공' 모션 등을 공개했다.


아이온2 개발을 총괄하는 엔씨(NC) 백승욱 CBO(전무)는 “원작의 감성과 세계관을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최고 기술을 집약한 ‘아이온의 완전체’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라고 말했다. 


‘신더시티’는 엔씨(NC)의 개발 스튜디오 ㈜빅파이어 게임즈(대표 배재현)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택티컬 슈터(Tactical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신더시티’는 지난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린 ‘엔비디아 게임스컴(NVIDIA Gamescom)’ 행사에서 RTX 플래그십 타이틀로 공개됐다.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삼성동 등 서울의 실제 장소가 그대로 구현된 전장 △다양한 택티컬 기어와 무기를 활용한 전투 △주요 인물 ‘조이’가 등장하는 ‘신더시티’의 핵심 내러티브 등을 공개했다.


빅파이어 게임즈 배재현 대표는 “신더시티는 엔비디아 첨단 기술을 적용해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이용자가 함께 대규모 협력전(CO-OP)의 진수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온 2’ 트레일러

 



 

신더시티’ 트레일러

 


 

 

img/25/10/31/19a3833c51fafd4.jpg


img/25/10/31/19a3833c681afd4.jpg


img/25/10/31/19a3833c7d4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엔씨소프트

기     타

댓글


뉴스 리스트



1 2 3 4 5 6 7 8 9 10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