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폴리’ 한국어판, 오는 4일(금) 국내 출시
- PS5 패키지 버전 (가격: 42,000원)
-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버전 (가격: 42,000원)
㈜겜우리한우리는 모노폴리의 PS5 및 닌텐도 스위치 용 한국어판 패키지를 2024년 10월 4일 정식 발매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모노폴리’가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 개선된 게임 콘텐츠와 함께 돌아왔어요, 모두의 추억이 담긴 놀이를 정성 들여 각색한 이 게임에서 부동산을 구매하고, 판매하고, 거래하며 여러분만의 제국을 성장시키세요! 주사위를 굴려 게임을 시작하고 흥미진진한 풀 3D 애니메이션 도시를 탐험해 보세요.
● 눈앞에 펼쳐지는 보드 위 세상
・ 세대를 뛰어넘은 퀄리티와 디테일한 3D 도시를 통해, ‘모노폴리’가 고전 명작 시리즈를 새로운 차원으로 선보입니다.
・ 보드를 돌아다니며 도시 및 여러 지역을 탐험하거나, 다음 이동을 하기 전에 상대를 염탐하세요.
・ 낮과 밤, 그리고 날씨 주기에 따라 화창한 아침이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으로 바뀔 수도 있는 도시를 만나 보세요.
● 가족끼리 즐기기에 가장 좋은 게임
・ 거실에서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기거나, 온라인*으로 경기를 진행해 전 세계의 부동산 거물들과 경쟁하세요. ‘모노폴리’는 크로스플레이도 지원합니다.
・ 모두가 한 컨트롤러로 플레이할지, 각 플레이어가 컨트롤러 하나씩을 이용할지 선택하세요.
・ 주사위 세트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좋아하는 토큰을 새로운 시각에서 확인해 보세요.
● 테이블 게임의 감성
・ 구매하고, 판매하고, 거래하며 부자가 되기 위한 계획을 세우세요. 이동할 때마다 테이블 게임의 정수를 느껴 보세요.
・ 이제 움직이거나 점프하는 등 토큰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파산에 대한 복수를 하고 싶으신가요? 잘못을 범한 상대의 토큰을 내쫓아버리세요.
※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인터넷 연결, 유비소프트 계정, PlayStation™Network 계정, PlayStation®Plus 정기 서비스(별도 판매)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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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