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21주년 생일 기념 이벤트 오늘(19일) 시작
- 서비스 21주년 맞아 풍성한 기념 이벤트 진행
- 신규 의뢰 10종, 특별 령수, 버프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 제공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대표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국내 서비스 21주년을 맞아 다양한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오늘부터 내달 3일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열할강호 온라인’은 코믹 무협 세계관을 기반으로 2004년 1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중국·대만·일본·미국·태국·베트남 등 전 세계 1억 3천만 명 이상이 즐긴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특히 ‘광군제’ 이벤트와 공성전 업데이트가 중국 지역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역주행 흐름을 이끌어냈고, 이를 기반으로 현재까지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엠게임의 대표 장수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21주년 이벤트는 생일상을 준비하는 콘셉트의 신규 의뢰와 특별 령수, 버프 아이템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구성됐다.
먼저, 현발파 마을의 ‘화련홍’ NPC(지정불가캐릭터)가 21주년 생일상에 올릴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유저들에게 음식 수요 조사를 의뢰(퀘스트)하며, 이를 통해 1회성 의뢰 9종과 일일 의뢰 1종을 포함한 총 10종의 신규 이벤트 의뢰가 열린다. 유저들은 해당 의뢰를 완료하면 풍성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케이크 좋아하세요?’ 의뢰를 완료하면 ‘과일케이크’ 또는 ‘초코케이크’ 중 원하는 ‘령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추가 의뢰를 통해 특별 등급 령수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사냥 시에는 일정 확률로 공격력·방어력·생명력을 증가시키는 21주년 생일 떡 아이템(백설기, 수수팥떡, 무지개떡, 떡케이크) 4종이 드랍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매일 08시부터 24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21주년 선물상자’ 몬스터가 소환되며, 처치 시 무기, 방어구, 생일떡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현발파 마을에는 21주년을 기념하는 생일상이 특별 배치되며, 생일상 주변에서 ‘휴식하기’를 사용하면 추가 휴식 경험치를 받을 수 있어 21주년 기념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엠게임 열혈강호사업본부 강영순 본부장은 “‘열혈강호 온라인’이 21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유저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응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장수 IP로서의 재미와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