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정령 ‘카넬리안’ 출시 및 1,000일 기념 이벤트 오늘(2일) 시작
- 적에게 강력한 피해 및 디버프를 부여하는 신규 천사형 정령 ‘카넬리안’ 출시
- 출시 1,000일 기념해 ‘에덴 갓 탤런트 시즌2’ 등 풍성한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천사형 정령 ‘카넬리안’을 추가하고, 출시 1,0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신규 정령 ‘카넬리안’은 유물 ‘호루스의 눈’에서 태어난 천사형 정령이다. 기본 공격으로 단일 적에게 강한 피해를 입히며, 중첩을 쌓아 범위 내 다수의 적을 공격하고 디버프를 부여하는 특징을 지녔다.
카카오게임즈는 ‘카넬리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0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에버소울의 출시 1,000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이용자들의 투표로 선정된 최애 정령의 코스튬을 증정하는 ‘에덴 갓 탤런트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덴 갓 탤런트’ 정령들이 등장하는 신규 미니게임 ‘에버라이브’를 비롯해 14일 출석 이벤트, 스토리와 스테이지, 상점, 레이드 등 다채로운 이벤트 전용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1,000일 기념 특별 선물’, ‘보너스 빙고’, ‘무료 소환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며, 이용자들은 이번 ‘에덴 갓 탤런트 시즌2’와 1000일 이벤트에 참여해 '에덴 갓 탤런트 코스튬 3종', '신규 칭호', '성장 재화', ' ‘1,000일 기념 예장 4종’, ‘마농 및 샤링 7일 체험권’, ‘에버스톤 12,5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와의 소통 기반 서비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호평받고 있다.
‘에버소울’의 신규 천사형 정령 ‘카넬리안’과 1,000일 기념 이벤트 등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 : 바로가기
* 에버소울 공식카페 (다음) : 바로가기
▶ 에버소울 천사형 정령 ‘카넬리안’ 소개 영상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