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 PNY 지포스 RTX 50 시리즈 ‘바이오하자드 레퀴엠’ 번들 증정 행사 지난 10일(화) 시작
PC 컴포넌트 제조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PNY의 국내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PNY 지포스 RTX 5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바이오하자드 신작 게임 번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바이오하자드 레퀴엠(Biohazard Requiem)은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는 최신작으로, 캡콤의 최첨단 RE 엔진을 통해 더욱 진화된 공포와 액션을 선보인다.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으로 구현된 미 중서부의 폐쇄된 호텔을 배경으로, 한정된 자원 속에서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시리즈 특유의 재미를 극대화하였다.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50 시리즈 그래픽카드로 플레이할 경우 빛의 반사와 그림자를 구현하여 더욱 생생하게 표현하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과 AI 기반 업스케일링을 통해 고해상도 환경에서도 뛰어난 프레임을 보장하는 DLSS 4.0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한층 더 박진감 넘치고 사실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번들 증정 이벤트는 2026년 2월 10일부터 3월 16일까지 STCOM에서 유통하는 PNY 지포스 RTX 5070 시리즈 이상 그래픽카드 단품 혹은 조립 PC를 구매할 경우 참여가 가능하며, 증정 받은 번들 코드는 2026년 4월 16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 후 event@stcom.co.kr로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성함 및 연락처를 첨부하여 접수 시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하여 보다 상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 등은 STCOM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