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 Nintendo Switch™ 2로 오늘(5일) 출시
CD 프로젝트 레드는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이 오늘 Nintendo Switch 2로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게임은 모션 및 마우스 컨트롤, 자이로 조준과 터치 스크린 기능 등이 포함되어 Nintendo 플레이어에게 처음으로 소개된다.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게임인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이 오늘 Nintendo Switch 2와 함께 출시되어, Nintendo 플레이어들에게 최초로 소개된다. 얼티밋 에디션은 본편과 첩보 스릴러 확장팩 팬텀 리버티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하나의 패키지로 궁극의 사이버펑크 2077 경험을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역사상 가장 몰입감 있는 게임 세계 중 하나인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사이버 강화 용병 V가 되어 어두운 미래 속에서 명예와 생존을 위해 싸우게 된다.
Nintendo Switch 2의 고유 기능을 최대한 활용한 이번 출시는 Joy-Con™ 2 컨트롤러로 적을 해킹하고 베어버릴 수 있는 모션 컨트롤, 세밀한 정확도를 위한 자이로스코프 모드 또는 마우스 컨트롤, 그리고 메뉴를 스와이프하거나 캐릭터 스킬을 선택하고, 실제 넷러너처럼 해킹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 기능 등을 통해,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을 가장 사이버펑크다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알려졌다.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은 오늘부터 Nintendo Switch 2용 64 GB 물리 게임 카드 또는 Nintendo e숍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추가 언어팩은 Nintendo Switch 2의 Nintendo e숍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의 최종 용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음성 언어 팩 전체 목록에는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스페인), 폴란드어, 포루투갈어 (브라질), 러시아어 (본편만 해당), 중국어 (간체)가 포함된다. 또한, 영어, 한국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이탈이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스페인), 아랍어, 체코어, 헝가리어, 폴란드어, 포루투갈어 (브라질),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 (중남미), 태국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의 자막을 지원한다.
사이버펑크 207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Naver Cafe, Facebook, Instagram, Bluesky, 그리고 X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와 관련된 사항은 사이버펑크 2077 구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Nintendo Switch™ 2 출시 트레일러
|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