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2025’, 9월 19일(목) 정식 출시
- 프로야구 스피리츠’ 20주년 기념작, 시리즈 최초 플레이스테이션 및 PC 지원
- 조명, 날씨, 선수 표정, 응원가 등 마치 실제 야구장을 방불케 하는 콘텐츠 ‘가득’
- 신규 모드 ‘마이볼파크’와 ‘흰 공의 기적’ 추가, 코시엔 우승을 목표로 승부욕 고취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Konami Digital Entertainment Limited, 이하 코나미)는 자사가 개발한 프로야구 스피리츠 시리즈의 20주년 기념작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2025(이하 스피리츠 2024)’를 9월 19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스피리츠 2024’는 시리즈 최초 PlayStation®5와 Steam®을 지원하는 야구 게임으로, 경기장 내부를 밝히는 조명, 날씨에 따라 변화하는 선수들의 표정, 응원가 등을 사실적으로 묘사해 생동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구단의 GM이자 사장이 되어 일본 최고의 구단을 준비하는 ‘myBALLPARK(마이볼파크)’와 야구 감독으로서 코시엔 우승을 목표로 하는 신규 모드 ‘흰 공의 기적’이 탑재된다.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마이볼파크’에서는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매력적인 비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페넌트레이스와 스타플레이어 등 기존 모드도 한층 강화된다. ‘페넌트레이스’ 플레이 연한이 무제한으로 늘어나며, AI 생성 음성 기능을 통해 적용된 팀명과 선수 이름을 매끄럽게 읽어준다.
‘스타플레이어’에서는 인체 에디터를 통해 선수의 얼굴과 폼을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게 되어 육성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아울러 현재 PlayStation®5 패키지판을 사전 판매 중이며, 구매한 유저에게는 ‘오타니 쇼헤이 선수×프로야구 2024’ 스페셜 패키지 슬리브를 선물한다. 스페셜 패키지에는 경기 중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타자(앞면)와 투수(뒷면)로 변신한 이도류 오타니 선수를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aseball™
프로야구스피리츠」는 리얼리즘을 추구한 야구 게임 시리즈입니다. 콘솔 게임으로는 2004년 3월 25일에 시리즈의첫 작품인 「프로야구스피리츠 2004」가 발매되었습니다. ' 프로야구스피리츠 2015'에서는 프로야구 선수를 360도로 촬영해 게임 내 입체적으로 재현하는 3D 스캐닝 기술과 경기장을 실측하는 레이저 스캐닝 기술을 도입해 압도적인 사실감으로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15 년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 ' 프로야구스피리츠 A'는 올해로 출시 9주년을 맞이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 5천만 건(2024년 2월 기준)을 돌파했습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