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 MMORPG ‘로드판타지’ 사전 예약
- 신작 온라인 MMORPG <로드판타지> 봄날소프트 통해 서비스 예정
- 4일(목)부터 티저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
- 사전예약 이벤트, 네이버페이 추첨 및 참여자 전원 고급 아이템 패키지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MMORPG <로드판타지>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로드판타지>는 동서양의 강철 문명과 고대 마법 문명의 대충돌을 소재로 한 게임으로, 칼과 톱니바퀴로 왕좌를 지키려는 세력과 마법으로 왕좌를 차지하려는 세력의 격돌이 서로 다른 시대와 차원의 전장에서 끊임없이 펼쳐진다. 대규모 전장이 핵심인 만큼, 시네마틱 연출과 묵직한 타격감, 병기와 마법의 충돌이 빚어내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어우러져 전장의 스케일과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플레이어는 광전사, 마법사, 암살자, 마검사 총 4개의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는 차별화된 스킬과 무기 구성을 통해 전투 시 역할을 뚜렷이 구분했다. 광전사는 대검을 활용한 압도적인 근접 파괴력을, 마법사는 마법 기반의 광역 제압을, 암살자는 급습에 특화된 기동전과 급습 플레이를, 마검사는 요검술을 활용한 변칙적 전투로 상황에 따라 여러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로드판타지>는 다양한 시대 배경과 방대한 월드로 구성돼 이동의 비중이 큰 만큼, 활공 시스템을 도입해 하늘에서 월드를 조망하는 즐거움과 신속한 지역 이동을 동시에 제공한다.
<로드판타지>는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며,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드판타지> 공식 홍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