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RED DEAD 온라인에서 현상금 사냥꾼을 위한 다양한 보너스와 혜택 제공

조회수 1756 | 루리웹 | 입력 2023.09.06 (11:12:12)
[기사 본문]

Red Dead 온라인이 10월 2일까지 현상금 사냥꾼으로 활약하여 범죄자를 검거하고, 무법자를 처벌하면 추가 보상과 다양한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달, Red Dead 온라인에서 현상금 사냥꾼으로 활동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목표를 부상시키지 않고 체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호크모스 사냥추 3개가 제공된다. 아직 현상금 사냥꾼으로의 활동을 시작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로도스의 보안관 사무소를 방문하여 시작하고,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구입 시 금괴 5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현상 수배범에서 RDO 달러와 XP 두 배


일반, 플레이어,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 그리고 전설의 현상 수배범 포획 시 RDO 달러와 XP가 두 배로 지급된다. 특히 대담하고 모험심 넘치는 현상금 사냥꾼들은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과 전설의 현상 수배범에서 금도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모든 현상금 사냥꾼 보상 판매에서 RDO 달러와 금, XP 세 배


현상금 사냥꾼 직업 랭크 30에 도달한 자경단원은 진행 상황 메뉴의 보상 항목에서 보상 판매 옵션을 선택해 현상금 사냥꾼 경험치 보상을 교환하면 평소보다 세 배 높은 RDO 달러와 금, XP를 획득할 수 있다.



특별 현상 수배 보너스


10월 2일 이전에 현상금 사냥꾼 유랑 모드 이벤트(일망타진과 심판의 날 초대 확인)를 완료하면 회색과 남색 그리피스 덧바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달에 전설의 현상 수배범과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에게는 짙은 올리브색 벤보우 재킷과 약간의 데드아이 부스트를 제공하는 담배 한 갑이 지급된다.


범죄자로서 어떤 '피로 얼룩진 돈' 기회를 완료하면 초록색과 밝은 황토색의 칼훈 부츠가 주어진다. 세 번의 '피로 얼룩진 돈' 계약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추운 날씨에 완벽한 회색 겨울 샷건 코트를 얻을 수 있다. '피로 얼룩진 돈' 계약과 기회는 생 드니에서 귀도 마텔리와의 만남 후 특정 유랑 모드 연락처로 시작할 수 있다.


위 사항과 더불어 다음 명시된 기간 동안 아무 현상 수배를 완료하면 기간 한정으로 지급되는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9월 5일 - 11일: 초록색과 밝은 황토색 겨울 샷건 코트

9월 12일 - 18일: 초록색 칼훈 부츠

9월 19일 - 25일: 흰색과 남색 그리피스 덧바지

9월 26일 - 10월 2일: 회색 벤보우 재킷

 

모든 혜택과 보상은 완료 후 72시간 이내에 지급된다.

 


심판의 날과 일망타진에서 RDO 달러와 XP 세 배


심판의 날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현상 수배범이 넘치는 마을을 습격해 용의자를 생포하거나 처치한 후 마을 보안관에게 전달하면 대가로 RDO 달러와 XP를 세 배로 지급받게 된다. 


이번 달 일망타진에서는 동료 현상금 사냥꾼과 함께 넓은 지역에서 여러 목표를 추적하면 보상을 세 배로 받게된다.

 


특선 시리즈에서 RDO 달러와 금, XP 두 배


이번 달 아무 때나 특선 시리즈에 참가해 경쟁심을 시험하면 RDO 달러와 금, XP가 두 배로 지급된다.


9월 5일 - 11일: 믹스 시리즈

9월 12일 - 18일: 폭발 시리즈

9월 19일 - 25일: 블랙워터 시리즈

9월 26일 - 10월 2일: 믹스 시리즈 


더불어,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탄약 제작 책자, 극적인 행동 감정 표현, 투르크멘 말, 사냥추,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모든 현상금 사냥꾼 감정 표현, 판초, 리볼버, 라이플과 피스톨 탄약 등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D DEAD 온라인에서 현상금 사냥꾼을 위한 다양한 보너스와 혜택 제공

 

img/23/09/06/18a684295eeafd4.jpg

  

img/23/09/06/18a684297ecafd4.jpg

  

img/23/09/06/18a684299ecafd4.jpg

  

img/23/09/06/18a68429be0afd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레드 데드 리뎀션 2

기     종

PC/PS4/XBOX ONE/PS5/XSX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오픈 월드 액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락스타 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