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원 스튜디오(New One Studio) '성세천하: 여제의 탄생', 오늘(9일) 스팀 및 모바일 동시 출시
<인비저블 가디언>(The Invisible Guardian)의 제작사인 뉴 원 스튜디오(New One Studio)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시네마틱 인터랙티브 궁중 어드벤처 신작 <성세천하: 여제의 탄생>이 유저들의 기대 속에 오늘 스팀(Steam), 앱스토어(App Store),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동시 출시된다. 스팀 판매 가격은 11,600원이며, 첫 런칭 한정 2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릴 넘치는 동양 궁중 권모술수의 여정과, 낮은 지위부터 생사의 대권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힘을 쥔 권력의 정점에 오르기까지의 전설적인 서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스릴 넘치는 궁중 어드벤처의 시작, 동양 권모술수의 '치명적' 미학 속으로
스릴 넘치는 궁중 권모술수 생존 전쟁을 체험해 보고 싶다면? <성세천하: 여제의 탄생>에서 유저는 소녀 무원조의 시점으로 입궁한 후 생사를 가르는 위험한 선택들을 경험하며, 지혜와 대담한 판단으로 두각을 나타내게 된다. 궁중 생활의 이면은 살벌한 권력 다툼으로 가득하며, 모든 캐릭터의 일거수일투족에는 깊은 뜻이 숨어 있어, 한 번의 실수로 이용당하거나 목숨을 잃을 수 있다. 지략과 담력을 갖추고 매사에 신중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
● 수백 개의 서브 스토리, 실제 역사 인물의 운명을 장악하라
<성세천하: 여제의 탄생>은 단순한 스토리 게임이 아닌, 플레이어가 직접 스토리를 결정하는 게임이다.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각색된 수백 가지의 결말을 비롯해, 다양한 인물들과의 이벤트가 치밀하게 구상되어 있으며, 유저의 선택에 따라 모든 인물의 운명이 좌우된다. 스토리 진행 시 인물의 표정과 말을 세심하게 살피고 실마리를 풀어가야만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다. 여제로 향하는 길은 변수와 험난함으로 가득하지만, 선택을 통해 운명을 손에 쥐고 독보적인 전설을 써 내려갈 수 있다.
● 몰입감 넘치는 실사 촬영: 당나라 전성기의 화려한 풍경 재현
<성세천하: 여제의 탄생>은 풀 모션 시네마틱 인터랙티브(FMV) 게임으로 제작되었다. 의상과 메이크업 고증에 심혈을 기울였을 뿐 아니라, 전성기 당나라의 화려함을 세심하게 재현하여 디테일하게 감상할 가치가 충분하다.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고 싶다면, 영화 같은 궁중 어드벤처를 플레이해 보며 생생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파란만장한 역사를 직접 느껴 보시라.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몰입형 시네마틱을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성세천하: 여제의 탄생>은 현재 스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되었으며, 런칭과 동시에 6개 언어(중국어(번체), 중국어(간체), 영어, 한국어, 일본어, 태국어)를 지원한다. 궁중 암투물이나 스릴 넘치는 스토리, 시네마틱 인터랙티브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성세천하: 여제의 탄생> 플레이를 추천한다. 내 손으로 만들어가는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 Google Play: 바로가기
* App Store: 바로가기
* Steam: 바로가기
* TikTok-TH: 바로가기
* TikTok-EN: 바로가기
* Instagram: 바로가기
* Facebook: 바로가기
* X-EN: 바로가기
* X-JP: 바로가기
* Facebook Group: 바로가기
* Youtube: 바로가기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