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ASUS 인기 노트북 ‘지마켓 빡세일’ 프로모션 오늘(11일) 시작
ASUS 공식 유통사 (주)에스라이즈에서 오는 8월 11일부터 19일까지 지마켓 빡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ASUS 인기 노트북 2025 TUF A14 외 TUF 라인업, 젠북 14 OLED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2025 TUF A14는 TUF 라인업 중 가장 작고 가벼운 모델로 두께 16.9cm, 무게 1.46kg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댑터 포함 시에도 휴대성이 탁월해 언제 어디서나 게임과 작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TUF A14는 성능만큼은 결코 가볍지 않으면서 가성비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AMD 라이젠 R7 260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60을 탑재하여 AAA 게임은 물론 영상 편집, 그래픽 작업 등 크리에이티브한 업무도 빠르게 소화할 수 있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디스플레이는 2.5K 해상도에 165Hz 고주사율 그리고 NVIDIA G-SYNC를 지원해 화면 티어링 및 지연 현상 없이 부드럽고 몰입감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sRGB 100% 색재현율을 갖춰, 게임은 물론 영상 시청 등에도 최적화돼 있다. 사운드 역시 놓치지 않았다. Dolby Atmos 기술이 적용된 오디오 시스템은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여 게임과 영상 시청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다.
TUF A14의 알루미늄 바디는 견고함과 세련미를 겸비했으며, 한층 강화된 내구성과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엄격한 MIL-STD-810H 미국 밀리터리 등급 테스트를 통과하여 낙하, 진동, 습도 등 극한의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외부 활동이 많은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된다.
TUF A14의 프레임을 최대한 활용한 풀사이즈 히트싱크와 대형 배기구, 그리고 89블레이드 팬 조합으로 탁월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0dB 앰비언트 쿨링 기술이 적용돼 저사양 작업시 거의 무소음 쿨링의 환경에서 작업이 가능하다.
확장성과 연결성도 충실하다. USB Type-C, USB 4.0, HDMI 2.1 등 필수 포트를 갖췄으며, UHS-II microSD 카드 리더로 다양한 외부 장치와의 호환성도 뛰어나다. 또 73Wh 배터리와 30분 만에 50% 고속 충전이 가능해 장시간 외부 활동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UF A14 외 최신 NVIDIA GeForce RTX 5060 GPU와 인텔 코어 i7-14650HX가 탑재된 2025 TUF F16, TUF Gaming 최초 18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TUF A18, 컴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AI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노트북 Zenbook 14 OLED 제품도 만날 수 있다.
ASUS는 본 제품 구매자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사후 지원 프로그램인 ASUS 퍼펙트 워런티(ASUS Perfect Warranty) 서비스를 제공한다. 침수, 낙하, 바이러스에 의한 파손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에 대해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1회에 한하여 수리비를 전액 지원하는 서비스다.
그리고 AMD와 함께 여름을 맞아 8월 31일까지 ‘2025 썸머 리뷰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는 AMD 프로세서가 탑재된 ASUS 노트북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70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2025 썸머 리뷰 챌린지’는 지마켓, 옥션 등 에스라이즈 공식 판매처에서 지정된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쇼핑몰의 제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