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지난 11월 30일, 이민 전문 유튜버 해피맘, 이민 세미나에서 영어회화어플 ‘캠블리’ 소개

조회수 523 | 루리웹 | 입력 2019.12.05 (14:23:32)
[기사 본문]

11월 30일 대치평생교육관에서 열린 해외이민 세미나에서 해외이민 전문 해피맘(본명 노애숙)이 영어회화어플 ‘캠블리’를 소개했다.


해피맘은 캐나다 이민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이민 전문 유튜버이다. 40대에 캐나다에 이민을 가서 17년 동안 살고 있다.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별 이민 내용, 관련 법, 정착을 비롯해 영어회화에 대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고 있다.


400명이 넘게 모인 세미나에서는 캐나다 이민을 위한 정보 공유, 그리고 아이들과 해외이민을 가는 것의 고충과 장단점에 대한 발표가 이루어졌다.


세미나에서 해피맘은 특히 해외 이민에 있어 영어공부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해피맘은 “캐나다에서 이민 생활을 하면서 ‘영어를 못하고 단순히 아이를 키우기 위해 이민 온 한국 엄마’들을 많이 봤다”며 “이민 오기 전 아이뿐 아니라 엄마도 영어 공부를 단단히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민 오기 전 한국에서 영어회화 실력을 키울 방법으로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를 소개했다.


캠블리의 장점으로 해피맘은 ‘내가 이민을 가려고 하는 곳의 현지인이 선생님으로 있다는 점’을 꼽았다. 해피맘은 “캐나다, 미국, 호주 등 한국인들이 이민을 생각하는 나라 및 도시의 원어민 선생님이 5000명 넘게 있다”며 “그러다 보니 영어회화를 연습하며 이민 가고자 하는 지역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유용하다”고 말했다.

 

img/19/12/05/16ed482dad2afd4.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캠블리

기     타

댓글


뉴스 리스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