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vPvE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 오늘(23일) 시작
- 스팀, PlayStation, Xbox 등 전 플랫폼서 스탠다드·디럭스 에디션 사전 판매
-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출시 전 마지막 ‘서버 슬램’ 예고
- 넥슨 공식 홈페이지 통해 구매 시 넥슨캐시 및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제공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3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 중인 PvPvE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 사전 판매를 개시하고 출시 전 서버 안정성 점검을 위한 ‘서버 슬램’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에는 한 그룹의 ‘레이더’들이 지상을 탐험하며 NPC ‘아폴로’의 의뢰를 수행하는 여정이 담겼다. 우연히 마주친 다른 ‘레이더’와 팀을 이루고, 4족 보행 중형 ‘아크(ARC)’인 ‘바이슨(Bison)’과 조우하거나, 다른 그룹과 교전하는 등 ‘아크 레이더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신규 무기와 ‘아크’의 모습이 담겼으며, 영상 말미에는 사전 판매 정보와 ‘서버 슬램’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사전 판매는 스팀, 에픽게임스토어, PlayStation, Xbox 등 모든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스탠다드와 디럭스 두 가지 에디션 중 선택할 수 있다. 두 에디션 모두 사전 구매 시 가방과 고무 오리 가방 장식이 포함된 ‘행운의 오리’ 번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디럭스 에디션에는 전설급 의상과 가방, 장식, 반려 수탉 ‘꼬꼬’의 스킨 등 다양한 코스메틱 아이템과 사전 구매자 전용 한정 ‘아스트로’ 번들 세트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출시 전 마지막으로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는 공개 ‘서버 슬램’ 일정도 공개했다. ‘서버 슬램’은 한정된 콘텐츠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고 참여 시 출시 시점에 한정 가방 외형 보상을 선물한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를 기념해 한국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크 레이더스’ 스팀 키 코드를 구매하면 스탠다드 에디션은 1만 원, 디럭스 에디션은 2만 원의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넥슨 현대카드 및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신규 회원은 해당 카드로 스팀 키 구매 시 5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11월 14일까지 누적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아크 레이더스’는 거대한 기계 생명체 ‘아크’가 지배하는 종말 이후의 지상 ‘러스트 벨트’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레이더’가 되어 자원을 확보하고 협동과 경쟁을 통해 생존을 모색하는 PvPvE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지난 5월 2차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해 게임성을 공개한 바 있으며, 오는 10월 30일 PC(Steam, Epic Games Store), PlayStation®5, Xbox Series X|S는 물론, NVIDIA GeForce NOW를 통한 클라우드 스트리밍으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 및 서버 부하 테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크 레이더스’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아크 레이더스’ 스팀 페이지 : 바로가기
* ‘아크 레이더스’ 유튜브 채널 : 바로가기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