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애니메이트 카페 콜라보레이션 오늘(13일) 시작
- 오는 3월 17일까지 애니메이트 카페 서울 잠실롯데점과 부산점에서 콜라보레이션 카페 운영
- 캐릭터 테마의 콜라보 메뉴와 콜라보 카페 한정 오리지널 상품 판매로 팬들의 높은 호응 예상
- 매장 내부는 캐릭터 일러스트로 장식, 방문한 팬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마련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애니메이트 카페와 협업해 오는 3월 17일까지 서울 잠실롯데점과 부산점에서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캐릭터 아니스, 앨리스, 크라운, 디젤, 루피, 브래디, 일레그를 테마로 한 콜라보 메뉴를 중심으로 카페 공간 전체를 니케의 세계관과 분위기로 연출한다.
또한 음료의 크림 위 원하는 니케 일러스트를 프린트한 그래픽 라떼와 일러스트 아이싱 쿠키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플레이트 키홀더, 홀로그램 카드, 캔뱃지 등 콜라보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오리지널 상품을 선보여 큰 호응이 예상된다.
기간 중 콜라보 상품과 메뉴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콜라보 카페 한정 특전이 제공되며, 특전은 소진 시 증정 종료된다.
이 밖에도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한 장식들로 꾸며진 매장 내부 곳곳에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방문한 팬들이 머무르며, 사진을 촬영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오직 '승리의 여신: 니케' 콜라보 카페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분위기와 소장 가치 높은 한정 오리지널 상품을 통해 유저들이 니케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유저들이 일상 속에서도 니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고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메이트 카페 잠실롯데점과 부산점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니메이트 카페 잠실롯데점
애니케이트 카페 부산점
|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