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언100',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 및 ’코니’ 소환사로 오늘(23일) 추가
- ‘미니언100’, IPX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 ‘브라운(BROWN)’과 ‘코니(CONY)’ 소환사 업데이트
- 전용 미니언 ’샐리(SALLY)’·‘에드워드(EDWARD)’, 라인프렌즈 캐릭터 ‘보스(BOSS)’ 등장하는 ‘라인프렌즈의 포탈’ 등도 추가
- 내달까지 여러 가지 아이템 획득 가능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다양하게 전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미니언100’에서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다양하게 등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BROWN)’과 ‘코니(CONY)’가 LE 등급 소환사로 등장한다. 브라운 전용 미니언 ‘에드워드(EDWARD)’와 전용 무기 ‘마법 나뭇가지’, 코니 전용 미니언 ‘샐리(SALLY)’와 전용 무기 ‘삼색 아이스크림’도 각각 추가됐다.
오는 10월 27일까지 기존 ‘페어리의 동굴’은 이벤트 던전인 ‘라인프렌즈의 포탈’로 변경된다. 해당 던전에서는 호탕한 허당맨 보스(BOSS) 캐릭터가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해 등장하며, 하루 최대 10회 난도 별 특별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환사 외형을 색다른 디자인으로 변경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이 함께 업데이트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0월 6일까지 2주간 매일 접속만 해도 마력의 정수, 날개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일 기간 동안 격일로 5회 접속 시, 돌림판 이벤트에 사용 가능한 ‘브라운 동전’을 최대 20개까지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돌림판 이벤트에서는 라인프렌즈의 포탈과 상점에서 획득한 재화를 사용해, 브라운·코니 성장 재화와 샐리·에드워드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브라운·코니 소환사 조각과 샐리·에드워드 등이 제공되는 ‘라인프렌즈 출석부’도 업데이트 후 14일간 진행되며, 상점에서는 특별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라인프렌즈의 포탈 인증’, ‘미니언팡! 자랑팡!’, ‘브라운&코니 활용 꿀팁’ 등 여러 이벤트가 마련돼, 새로운 콘텐츠의 플레이 경험을 공유하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미니언100’은 귀여운 챔피언과 미니언을 수집해 대규모 군단 전투를 즐기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트 게임이다. 지난 7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해 여러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 작품과의 만남으로 플레이 재미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