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그레이브 고어’, 1.03 패치 실시 및 스킨 판매 개시
건그레이브 고어 팀이, 건그레이브 고어의 1.03 패치를 발표했다. 1.02 패치에서 ‘분지’를 모든 스테이지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캐릭터로 업데이트 시켜 많은 팬들에게 환호를 받았고 릴리즈 후 네번째 패치인 1.03 패치에서는 게임의 조작성을 개선하고, 버그들을 수정했다.
* 조작성 대폭 강화 : 액션 연계가 자연스럽지 않고, 조작이 불편했던 부분을 개선함으로써 유저들이 더욱 쾌적한 플레이 감각을 느낄 수 있다.
* 안정성 개선: 버그들을 수정하여 보다 더 안정적인 게임플레이를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
1.03 패치는 한국 시간으로 2월 24일 오후 10시부터 전 플랫폼에 배포 될 예정이다.
건그레이브 고어팀의 바비 PM은 “지속적인 패치로 유저 편의성은 향상 되었고 조작의 피드백이란 부분에서 조금 더 포커스를 맞춰 이번 패치를 진행 했다. 유저들이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패치를 진행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O.D 그레이브] 스킨과 나카무라 이쿠미가 디자인한 [ 데스로닌 그레이브] 스킨을 출시했다.
각 스킨은 플랫폼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치에 더 상세한 정보는 패치 배포 후 공식 홈페이지 (www.gungrav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