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신규 시즌 ‘지옥불 군세의 시즌’ 8월 7일(수) 시작
- 새로운 도전 제시하는 파상 공격 콘텐츠 ‘지옥불 군세’ 선보여
- 사전 공개 테스트에서 받은 플레이어 피드백 기반한 변경사항 적용
- 50개 이상의 신규 고유 및 전설 아이템 추가
오는 8월 7일(한국 시간 기준) 디아블로 IV(Diablo IV)의 차기 시즌인 ‘지옥불 군세의 시즌(Season of the Infernal Hordes)’이 시작된다. 예상 밖의 아군과 눈앞으로 다가온 위협, 그리고 계속해서 이어지는 파상 공격 컨텐츠인 ‘지옥불 군세’ 등 새로운 도전 요소를 제시할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최근 진행된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나온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여러 변경 사항도 적용된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지옥불 군세(Infernal Hordes)’는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파상 공격 사이에 지옥의 공물(Infernal Offerings)을 선택해, 공격 진행에 영향을 주는 은총과 재앙으로 적의 강력함과 최종 보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시즌 및 영원의 영역 모두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시즌 영역의 경우 시즌 연계 퀘스트를 진행하거나 영원의 영역에서는 세계 단계 III의 짧은 신규 연계 퀘스트를 완료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지옥불 군세의 막바지에는 타락한 의회(Fell Council)에 맞서게 되는데, 총 5명으로 구성된 타락한 의회원 중 3명의 의회원이 매 지옥불 군세마다 무작위로 선택된다. 각 의회원은 고유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매번 다양한 의회원 조합이 등장하므로, 이들과 맞설 때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지옥불 군세를 본격 경험하기 전, 그 맛보기와 같은 경험을 제공할 ‘지옥 틈새 던전(Hellbreach Dungeons)’은 시즌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완료시 불타는 에테르를 얻어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지옥불 군세의 시즌’에는 50개 이상의 신규 고유 및 전설 아이템이 추가되며, 이번 시즌이 끝난 이후에도 성역 전반에서 해당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지옥의 종복들을 처치하고 보관함을 획득하여 시즌 진행(Seasonal Progression)을 잠금 해제하고, 이후 지옥불 군세를 플레이하며 효율적으로 시즌 평판을 높이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시즌 여정(Season Journey)을 진행하며, 28개의 무료 단계와 62개의 프리미엄 단계가 포함된 신규 배틀 패스를 완료하여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오는 10월 8일로 예정된 디아블로 IV 확장팩 ‘증오의 그릇’ 출시에 앞선 마지막 시즌이 될 신규 지옥불 군세의 시즌 상세 정보와 공개 테스트 서버 피드백을 기반으로 적용될 일부 변경 사항은 블로그 및 게임 들여다보기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2일 새벽 3시에 디아블로 I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인 개발자 업데이트 라이브 스트림에서 추가 내용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IV에 관한 모든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Gamespress에서 관련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