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겨울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 다채로운 겨울 이벤트 진행… 제련, 버닝, 출석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겨울을 맞아 대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올해로 23주년을 맞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꾸준히 즐겨온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한 해 동안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겨울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2월 17일 점검 전까지 4레벨 이상 무기와 모든 방어구를 11차수 이상 제련한 유저 중 90명을 추첨해 홀그렌의 쉐도우 제련망치, 카프라 버프, 제련 이벤트 상자 중 하나를 지급한다. 1월 6일까지는 게임 출석 시 일자별 보상을 지급하며 10일차와 20일차에는 카츄아 마일리지 쿠폰과 냥다래 마일리지 쿠폰 등 특별 보상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버닝 이벤트도 1월 7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30%와 드랍률 20%가 증가하며 골드 PC방에서 접속 시 경험치 50% 증가를 포함해 사망 패널티 감소, 주요 던전 보상 경험치 증가 등 총 8종의 버프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5레벨 무기와 2레벨 방어구 제련 시 성공 확률이 상승하는 제련 확률 증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12월 24일부터 1월 4일까지는 낙원단 2층의 다우 카프레제 NPC와 대화 시 진 인피니티 드링크와 진 파워 부스터 버프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그라비티 김성진 라그나로크 온라인 사업 PM은 “유저분들께서 추운 겨울을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풍성한 보상을 받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더 큰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겨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