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틴(ROUTINE)’, 12월 4일(목) 전 세계 동시 출시
- Xbox Game Pass, Steam, Xbox Series X|S 등 주요 플랫폼에서 첫날 서비스 시작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인디 게임 퍼블리셔 로우 퓨리는 자사의 기대작 ‘ROUTINE(루틴)’이 현지시각 기준 오는 12월 4일, Xbox 게임 패스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ROUTINE은 루나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1인칭 공포 어드벤처 게임으로 1980년대 SF의 특징과 미학, 달 표면이 지닌 폐허의 풍경을 결합한 압도적인 분위기의 서바이벌 호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알 수 없는 이유로 통신이 두절된 달 기지를 탐사하며, 그곳에 남겨진 단서와 잔해를 통해 진실을 추적해야 한다. 그러나 탐사의 끝에는 플레이어를 ‘위협’으로 인식하는 정체불명의 존재가 기다리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모든 발견을 더욱 더 깊은 공포와 미지의 영역으로 이어진다.ROUTINE의 특징은, 불필요한 인터페이스를 최소화하고 직접적인 몰입감과 현실감을 강조한 연출로 플레이어를 실제 공포 상황 속으로 끌어들인다.
게임은 한글을 지원하며, 출시 첫날부터 Xbox 게임 패스, Xbox PC와 Xbox One, Xbox 시리즈 S/X 및 Xbox 클라우드의 모든 Xbox 플랫폼과 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특히 ‘엑스박스 휴대용 기기 검증’된 타이틀로 플랫폼 간의 자유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Play Anywhere’ 기능을 지원한다.
* 스팀 페이지 : 바로가기
|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