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펀키스 ATK '잠자리 마우스', 지난 18일(목) ‘2025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마우스 부문 수상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s://bravotec.co.kr)의 프리미엄 키보드/마우스 및 액세서리 브랜드 펀키스에서 글로벌 게이밍기어 전문 제조사 'ATK'의 2025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마우스 부문 수상 소식을 알렸다.
ATK 게이밍 마우스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까지 연속으로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되며 2025년 한 해 동안 많은 선택과 신뢰를 받아왔다.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ATK는 R1 SE+, R1 PRO MAX, MAD R+, X1 ULTIMATE, A9 ULTRA, A9 ULTIMATE, DUCKBILL ULTRA 등 폭넓은 라인업의 ‘잠자리 마우스’를 선보이며 모델별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은 물론 데스크테리어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빠른 응답 속도와 정확한 트래킹 성능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각 제품에 탑재된 고성능 센서는 민첩한 포인팅과 안정적인 컨트롤을 지원해 치열한 게임 플레이는 물론 세밀함이 요구되는 업무 환경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특히 잠자리 마우스의 가장 큰 강점은 초경량 설계에서 오는 편안한 사용감이다. 가벼운 무게는 장시간 사용 시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며 빠른 움직임과 정밀한 조작이 가능해 게이머는 물론 하이엔드 유저에게도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고성능 센서와 안정적인 무선 성능, 개성을 살려주는 다채로운 컬러 옵션까지 더해져 ATK 잠자리 마우스는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게이밍 마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