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5게임즈 ‘아세토 코르사 랠리’ 얼리액세스 0.2 업데이트 ‘빙판’ 지난 18일(목) 추가
- 얼리액세스 출시 후 첫 업데이트와 함께 20% 할인 지원
- 새로운 ‘겨울’ 테마 콘텐츠와 선보이는 다양한 개선 사항:
505게임즈와 슈퍼노바 게임즈 스튜디오는 쿠노스 시뮬라치오니와의 기술적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한 아세토 코르사 시리즈의 새로운 랠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아세토 코르사 랠리의 얼리액세스 중 첫 번째 주요 업데이트(ver. 0.2)를 오늘 실시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탈리아의 알프스인 리비뇨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시나리오와 함께 눈 덮이고 얼어붙은 노면과 전설적인 신규 랠리 차량, 그리고 전반적인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 사항이 도입된다.
새로운 시나리오에는 눈이 많이 내리는 겨울로 유명한 이탈리아 알프스의 고지대 리조트 마을 리비뇨 외곽에 위치한 전문 아이스 드라이빙 서킷/스쿨인 ‘기아쵸드로모 리비뇨(Ghiacciodromo Livigno)’ 아이스 서킷을 레이저 스캔으로 완벽 재현한 트랙이 등장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시설은 눈 덮인 풍경에 둘러싸여 있어 얼어붙은 노면에서 진행되는 아이스 드라이빙 코스, 이벤트 및 스릴 넘치는 체험 전용 장소로 활용된다.
페라리, 포르쉐, BMW와 같은 제조사들이 사용하는 자동차 산업의 시험장이자 벤치마크이기도 하다.
플레이어는 게임 상 처음으로 이 시설의 극도로 그립이 낮은, 유리처럼 매끄러운 얼음 표면에서 주행하는 독특한 도전을 경험할 수 있다. 메인 레이아웃과 리버스 레이아웃 모두에서 적용되며, 완전히 새로운 조건에서 차량 역학과 차량 제어 능력을 정확하게 시험하도록 한다.
프로들이 사용하는 극한 환경을 정확히 재현함으로써 아세토 코르사 물리 엔진을 전례 없는 역동적인 조건 속에서 완벽히 마스터하기를 요구하여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도전과 재미를 더한다.
또한, 얼리액세스 론칭 시의 10대의 랠리 차량 목록에 더해 새로운 전설적인 클래식 모델인 1973 알핀 A110이 추가된다. 알핀 A110은 동시대 가장 상징적인 랠리 차량 중 하나로 꼽히며, 경량 유리섬유 차체와 후륜 엔진 레이아웃, 그리고 좁고 기술적인 구간에서의 탁월한 기동성으로 유명하다. 이 상징적인 차량은 1973년 유럽 전역의 대회에서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며 제1회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제조사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전설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ACR 이벤트도 추가하며 여러 개선 사항과 수정 사항을 동반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세토 코르사 랠리는 현재 스팀 얼리액세스로 이용 가능하며 한정 기간 동안 정가 32,000원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금 얼리액세스에 참여하면 게임이 정식 출시되기 수 개월 전부터 미리 게임을 체험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여, 개발팀이 시뮬레이션의 모든 세부 사항을 다듬는 데 기여할 수 있다.
또한, 아세토 코르사 랠리와 아세토 코르사 에보가 포함된 특별 스팀 번들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이 적용된다.
아세토 코르사 랠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아세토 코르사 소셜 채널, 그리고 스팀 상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식 웹사이트 : 바로가기
* 스팀 페이지 : 바로가기
▶ 0.2 업데이트 트레일러
|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