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 장면까지 제대로, 넷플릭스 ‘위쳐’ 메인 예고편
뭇 드라마와 게임 팬덤이 기다려온 ‘위쳐’ 실사화를 감상할 날이 멀지 않았다. 넷플릭스는 자사의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The Wicher)’ 메인 예고편과 함께 오는 12월 20일 정식 공개를 선언했다.
‘위쳐’는 폴란드 인기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숙련된 괴물 사냥꾼 게롤트가 운명으로 연결된 연인이자 마녀 예니퍼와 수양딸 시릴라를 지키고자 고군분투하는 모험을 그린다. 국내에게는 소설 후일담에 해당하는 CDPR의 게임 삼부작으로 더욱 유명하며, 원작 소설 역시 제우미디어를 통해 정식 출간된 바 있다.
넷플릭스가 제작하는 금번 드라마는 소설의 내용을 중점적으로 각색하여 게임 본편보다 다소 젊은 게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DC 유니버스에서 슈퍼맨으로 호연을 펼친 헐리우드 미남 배우 헨리 카빌이 주인공 게롤트를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평소 게임 마니아로 잘 알려진 헨리 카빌은 ‘위쳐’ 실사화에 출연하길 강력히 희망한 끝에 실제로 캐스팅이 성사됐다. 예니퍼와 시릴라는 비교적 신인 배우인 안야 샬로트라와 프레야 알란이 연기한다.
새로이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드라마 ‘위쳐’의 전체적인 미장센과 배경 설정을 확인 가능하다. 백발의 검사로 분장한 헨리 카빌이 위쳐 특유의 춤추는 듯한 검술을 시전하고 간단한 마법인 아드 표식을 사용하는 장면도 나온다. 꾀죄죄한 모습으로 게롤트를 찾아 헤매는 시릴라와 검은 황조롱이 털로 치장한 예니퍼도 보인다. 가장 압권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첫 장면을 연상케 하는 게롤트의 남성미 넘치는 목욕 장면이다.
오는 12월 20일 정식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감상을 위해서는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구독해야 한다.
|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