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웍스 ‘HP 255 G10’ 노트북 쿠팡 단독 사전예약 판매 오늘(1일) 시작
HP 온라인 공식 인증 판매점 라이프웍스가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출시된 ‘HP 255 G10 B7NK1AT 16GB Win11’을 8월 1일부터 6일까지 쿠팡에서 단독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에서 진행하는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약 24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8일 이후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다.
한층 더 강력해진 성능의 ‘B7NK1AT 16GB Win11’은 업무에 적합한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된 모델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사무용 노트북이다. 문서 작업 및 디자인 작업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대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모델이다.
AMD 바르셀로 리프레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라이젠5 7530U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고사양 작업에도 뛰어난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자랑한다. 기존 8GB 메모리에서 16GB 메모리로 업그레이드 되어 데이터 처리속도가 더욱 빨라질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또한 정품 윈도우11이 탑재되어 있어 설치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지속적인 보안 업데이트를 받아 해킹 및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시스템 보호가 가능하다. 지문인식 센서 탑재로 빠르게 시스템 로그인이 가능하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 기업에서도 사무용으로 충분히 사용하기 좋은 노트북이다.
15.6형의 FHD(1920X1080) 디스플레이로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2kg이 넘지 않는 무게로 외출 시 부담스럽지 않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HP 롱라이프 배터리 탑재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해 외부에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HP는 1대 1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및 전국 161개 공인 서비스 지정점이 있어 다방면에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지정점 방문이 어렵다면 익일 방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바쁜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맞춤인 서비스다.
끝으로 라이프웍스는 “온라인 수업 및 팀 프로젝트, 간단한 디자인 작업 등 다양한 활동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인 및 기업의 사용자에게 부담이 최소화된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7NK1AT 16GB Win11은 현재 쿠팡에서 사전 예약으로 만날 수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