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5성 기사 ‘셀레스티아’ 지난 7월 31일(목) 출시
- 독 속성 5성 근접 힐러 ‘셀레스티아’ 공개 및 불 속성 5성 원거리 딜러 ‘도로테아’ 복각
- ‘여름밤의 여왕님 라이나라’, ‘트론헤임’, ‘붕락의 악몽승강로’ 등 신규 콘텐츠 추가
- ‘시련의 탑’ 이벤트 진행, 모든 기사의 신화 스킬이 개방돼 전략적 전투 경험 제공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성 베다의 기사 ‘셀레스티아’를 선보였다. 대형도끼를 사용하는 독 속성 근접 힐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치유하는 ‘영혼 수확’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일반 스킬 ‘영혼 분리의 의식’을 발동하면 전방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 감소와 저항 무시 효과를 부여한다. 시그니처 스킬 ‘죽음으로부터의 안식’은 주변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아군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해 전투 지속성을 높인다.
이와 함께 긴 장총을 사용하는 5성 베다의 기사 ‘도로테아’가 복각됐다. 도로테아는 불 속성 원거리 딜러로 일정 조건 도달 시 적에게 폭발적인 공격력을 발휘한다.
이 밖에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강화할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먼저, 5성 베다의 기사 ‘라이나라’의 외형과 스킬 이펙트를 변형시키는 기사의 예복 ‘여름밤의 여왕님 라이나라’를 추가했다.
또 신규 지역 ‘마수가 잠든 땅 트론헤임’을 오픈했다. 10개의 일반 던전과 2개의 보스 던전으로 구성된 ‘마수의 둥지’를 클리어하면, 상급 베다의 기사 돌파 재료와 신규 유물 세트 ‘싸움꾼 소녀’, ‘와라부의 천재 무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개방된 베다의 악몽 ‘붕락의 악몽승강로’에서 보스 ‘아샤’를 처치하면 무기 돌파 재료와 신규 유물 세트를 얻을 수 있고, ‘깊은 심연의 악몽’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서포터용 여신 방어구가 제공된다.
더불어 오는 28일까지 ‘시련의 탑’에서 두 차례에 걸쳐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련의 탑’은 1층부터 4층까지는 1개, 5층부터 12층까지는 2개의 덱을 활용해 공략할 수 있다.
각 층에서는 ‘여신의 안배’를 통해 특별한 버프가 부여되며, 방 입장 시 ‘도전의 기원’ 중 하나를 선택해 능력을 강화한 상태로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시련의 탑’에서는 모든 베다의 기사가 보유한 ‘신화 스킬’이 적용되어 전략적인 조합으로 공략이 가능하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