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ccftech.com/strong-start-xbox-game-pass-mixer/
엑원이 현세대 콘솔 패밀리 판매 실적에서 겪었던 문제를 넘어 살펴 보면, Xbox 브랜드의 전체적인 모습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최근 MS의 고위 간부들은 재무 보고서에 대한 컨퍼런스를 열고 Xbox 브랜드의 실적이 좋고 성장세가 계속되고 있다고 보고 했습니다.
MS의 CEO 사티야 나델라(Satya Nadella)는 재무 보고서에서 Xbox 브랜드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우수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비디오 게임 산업의 발전으로 큰 기회를 활용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다. 그런 의미에서 Nadell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게임 사업은 현재 90억 달러가 넘으며 수익성 있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게이밍 월드는 멀티플랫폼끼리의 크로스 플레이에서부터 방송과 이스포츠, 새로운 구독 서비스, AR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예전보다 훨씬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세계 게이머 커뮤니티(현재 5,300 만 명)를 통합하고 성장하고 PC, 콘솔 및 모바일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끔 만드는 Xbox Live를 통해 더욱 커다란 기회의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동시에 MS의 CEO는 엑원X의 출시를 통해 게이머들이 원하는 게임, 원하는 사람들 및 원하는 장치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옵션을 확대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Satya Nadella는 Xbox 브랜드의 새로운 서비스인 Xbox Game Pass 및 Mixer가 쾌조의 스타트를 보였으며 플레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도달 범위를 넓히고 게임 경험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두 가지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두 가지 서비스는 모두 쾌조의 시작을 보였습니다. 믹서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로 게이머가 전 플랫폼에서 만들고 공유하고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합니다. Xbox Game Pass는 기존 게임 가치 제안을 확대하는 디지털 구독 서비스입니다.
실적 발표를 했나 보네요. 90억 달러가 1년 순이익인지 분기 매출인지는 기사만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IP보기클릭)76.170.***.***
(IP보기클릭)124.137.***.***
지난 분기 순익이 30억 달러였는데 사업가치를 너무 낮게 본거 아닐까영.. | 17.07.25 08:58 | |
(IP보기클릭)76.170.***.***
흠 저번 분게 게임사업 수익이 19억 달러였습니다. 혹시 그 상위 사업부의 수익을 잘못 기억하고 계신게 아닌지 ㅎㅎ; https://venturebeat.com/2017/04/27/microsofts-xbox-gaming-division-generated-1-9-billion-last-quarter/ | 17.07.25 09:25 | |
(IP보기클릭)124.137.***.***
그렇네요 다른 분기랑 헷갈렸나봐요;; | 17.07.25 09:27 | |
(IP보기클릭)22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