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RAZER ‘젠레스 존 제로’ 에디션 게이밍 기어 출시
글로벌 게이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RAZER(이하 레이저)의 국내 유통사 (주)에스라이즈는 세계적인 인기 액션 게임 ‘젠레스 존 제로’와 콜라보한 젠레스 존 제로 에디션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및 마우스 패드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의 인기 캐릭터 ‘호시미 미야비’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3종의 게이밍 기어는 레이저가 자랑하는 뛰어난 성능과 함께 팬들을 위한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젠레스 존 제로 에디션은 BlackWidow V4 X 게이밍 키보드, Cobra 게이밍 마우스 및 Gigantus V2 게이밍 마우스패드로 구성되며, 이를 구매한 고객은 제품에 따라 인게임에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폴리크롬, 정규 조사원 기록 및 데니를 받을 수 있어, 풍부한 혜택과 함께 레이저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BlackWidow V4 X는 액션 게임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풀사이즈 게이밍 키보드로, 3세대 레이저 그린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 또렷한 클릭감과 택타일한 타건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내부에 방음 폼과 사전 윤활 처리된 스태빌라이저를 갖춰 게이머가 원하는 만족스러운 타건음을 선사한다. 좌측에는 6개의 매크로 키가 탑재되어 게임에 자주 사용되는 단축키를 등록,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기능 롤러와 보조 미디어 키를 통해 PC의 볼륨과 키보드 조명 밝기, 미디어 재생/정지 등 사용 중인 PC와 키보드의 각종 설정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어 멀티미디어 활용성도 우수하다. 또한 이중사출 방식으로 제작된 ABS 키캡을 갖춰 장시간 사용에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확보했으며, 레이저 Chroma RGB를 지원하여 다양한 기기와 연동, 자신만의 조명 효과를 설정해 개성을 뽐낼 수 있다.
Cobra 마우스는 58g의 무게를 자랑하는 경량 게이밍 마우스로, 최신 레이저 3세대 옵티컬 스위치를 탑재하여 9,000만 회에 달하는 클릭 수명과 0.2ms에 불과한 낮은 지연속도로 빠른 반응이 필요한 액션 게임에 최적화되었다. 최대 8,500DPI까지 50DPI 단위로 세밀하게 조절 가능한 정밀한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여 격렬한 게이밍 중에도 정확한 컨트롤을 실현하였으며, 100% PTFE 소재 마우스핏을 조합하여 마우스를 어떤 방향으로 움직이더라도 부드럽고 일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Cobra는 1,680만 가지 색상과 다양한 조명 효과를 제공하는 레이저 Chroma RGB를 통해 다양한 RGB 효과를 입힐 수 있어, 게이밍 데스크 셋업을 위한 연출도 가능하다.
Gigantus V2 마우스 패드는 픽셀 단위의 정밀한 컨트롤을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마우스 패드로, 텍스처 처리가 된 초극세 직조 표면을 사용해 마우스를 빠르고 정교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게이밍 중에도 마우스 패드가 흔들리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하는 미끄럼 방지 받침을 갖춰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내부에 3mm 두께의 고밀도 러버 폼을 적용하여 적당한 쿠션감으로 손목의 부담을 줄여 우수한 사용감을 확보했다.
   
   
   
|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