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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세스 메이커 : 예언의 아이들, 얼리 액세스(플레이 테스트) 체험

조회수 9691 | 루리웹 | 입력 2025.07.07 (08:40:00)
[기사 본문] 4일, '프린세스 메이커 : 예언의 아이들'의 얼리 액세스가 시작됐다. 디자드가 개발 중인 이 게임은 가칭 '프린세스 메이커 -카렌-'으로 출발했으나, 올해 2월 '예언의 아이들'로 타이틀명을 확정했고, 발매 일정이 연기되면서 얼리 액세스가 결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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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전 알려주는 것처럼 이번에 공개된 빌드는 '플레이 테스트' 버전으로 정식 버전이 나오면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하나 완성된 모습이 아니다. 이는 13세까지만 육성 가능하다는 점 외에도 게임을 진행할수록 여러 가지 측면에서 알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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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몇 학습이나 활동은 애니메이션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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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왕성 공략은 마법사무원이 끝

그래도 작년 9월에 경험했던 '도쿄 게임쇼 2024' 시연 빌드와는 꽤 차이가 난다. 학습과 활동(아르바이트)에는 다수의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으며, 탐험(무사 수행) 시 나아갈 수 있는 필드는 캐릭터 디자인이 3등신으로 변경되고, 전투도 가능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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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장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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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초의 산 필드

스케줄 계획은 달력이 3등분으로 되면서 한 달에 진행할 수 있는 일이 세 가지가 되었고, 매월 식단 유지비 지출이 사라진 대신 농장에서 수입이 들어오며, 피로도 시스템은 기력 시스템으로 바뀌었는데, 덕분에 큰 기력을 요구하는 탐험도 필요한 일만 마치면 복귀하는 식으로 기력 관리를 해주면 다른 일정을 병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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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나 카렌의 생일이 있을 경우 달력에 표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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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 안 되는 수입일지라도 지출보다는 낫지 않은가.

육성의 경우 게임을 시작할 때 체력/힘/민첩, 지능/마력/정신력, 화술/기품/예절, 감수성/센스/매력의 네 가지 기운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보너스 스탯을 받을 수 있지만, 스탯을 높였다고 해도 해당 직업의 엔딩을 볼 수 있는 것이 아닌 것 같다보니 좀 불합리하게 느껴지는 측면이 있다. (필자도 최종적으로 백수의 길을 걸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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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번 선택하면 해당 생애에는 바꿀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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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돌팔이! 돈 돌려 줘!'라고 하고 싶지만...

연중 행사로 치러지는 수확제는 무투회, 요리 대회, 예술제, 연회 중 현재 유일하게 참여 가능한 것이 요리 대회 뿐이다. 마법 요리라 그런지 마법과 예술이 평가 항목에 들어가고, 미니 게임을 통해 딸의 요리 집중을 도울 수 있으며, 참가하지 않는 것도 가능하나 순위에 못 들어도 참가비를 주기에 그럴 일은 없지 않을까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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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대비 학습 성공율이 너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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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란 영역에 안 맞춰주면 점수가 떨어진다.

바캉스는 매년 계절 별로 일러스트가 달라 총 32장을 바캉스 앨범에 채울 수 있다. 게다가 단순히 기력을 채우고 일러스트만 모으는 것이 아니라 몇 가지 선택지를 제공하여 관련 스탯을 높이는 요소도 있어, 돈이 많이 든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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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바캉스 중 한 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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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에 따라 다른 스탯이 오른다.

인연의 경우 아직까지는 두 명만 존재하는 듯하며, 강제 이벤트처럼 갑자기 마을로 가서 만나게 된다. 이 부분은 도쿄 게임쇼 때 용돈을 주면 만난다던가 학교에 가서 만나던 것과는 달라진 부분인데, 완성 버전에서 어떻게 될 지가 궁금한 대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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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 캐릭터와의 첫 만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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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 캐릭터는 총 8인일까.

일단 인연이 생긴 캐릭터는 이후 학습과 활동에 출현, 공략하고자 하는 대상 캐릭터와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고, 대화에서 그들이 원하는 정답을 선택하는 것이 어렵지 않은데다 선물 시스템도 있어서 결혼 엔딩은 쉬웠다. (여성과의 결혼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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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호감도가 어느 정도인지 쉽게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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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물 표시가 있는 아이템은 선물이 가능하다.

탐험이 가능한 네 개 지역 중 이번에 공개된 것은 태초의 산으로 도쿄 게임쇼 빌드의 아즈란 산맥과 달리 숲과 풀이 우거져 있으며, 두 인연 캐릭터와 깊은 연관이 있는 세계수가 존재한다. 또한 필드로 나가기 전 숲의 일족 자치령 마을에서 이벤트를 본다던가 힌트를 얻는다던가 이 마을에만 있는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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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의 일족 인연 캐릭터들이 나타날 때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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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의 일족과 관계가 깊은 세계수

전투는 아직 마법이 존재하지 않다보니 오직 무기로만 싸우게 된다. 공격에는 필살기 게이지를 쌓는 일반 공격, 게이지 축적 없이 큰 대미지를 주는 속공과 피해를 줄이는 쳐내기, 상대의 모든 공격을 무효화하는 필살기가 있고, 달아나거나 숨거나 대화를 하는 선택지도 있는데, 대화에 성공할 경우에는 돈을 주며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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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커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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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 성공 시 싸워 이기는 것보다 적은 돈을 받지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문제는 공격 시의 밸런스인데, 속공의 대미지가 꽤 크다보니 전투에서는 필살기 게이지를 쌓는 일반 공격보다 이쪽을 자주 쓰게 되고, 그러다보니 필살기를 사용할 일이 줄어든다. 쳐내기는 이보다 더 애매한 느낌이다. 어차피 카렌도 소량의 피해를 받는데다 상대에게 주는 대미지가 매우 낮다보니 효용 가치가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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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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쳐내기는 먼저 맞아주고 반격한다. 막을 때도 있지만...

엔딩을 보면 세 장의 운명 카드를 획득하며, 다회차 플레이 시 이 중 세 장을 운명의 길라잡이에 장착해 보너스 요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바캉스 앨범과 엔딩 도감을 포함하여 세 가지 수집 요소를 모아놓은 콜렉션 메뉴로 다회차 플레이를 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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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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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렉션

한편, 여러 등장 인물들의 느낌을 잘 살린 일러스트와 더불어 칭찬할 만한 부분으로 편의성을 꼽을 수 있다. 설정에서는 스케줄 기본 속도와 대화 표시 속도를 높일 수 있고, 이벤트는 스킵이 가능하며, 큐브는 필요한 순간에 적절한 조언을 해주고, 여러 가지 알림과 이전 스케줄 복사, 퀵 프로필 같은 편의 기능도 존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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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반복돼도 스킵하고 싶지 이벤트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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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브의 조언은 유용하다.

플레이 테스트 버전인 만큼 아직 미비한 부분이 많으며, 설정에서는 컨트롤러조차 지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도쿄 게임쇼 때에 이어 지금도 공개되지 않은 식단 관리, 인테리어 같은 메뉴가 어떤 기능을 할 지, 또 다른 필드와 인연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도 궁금하다. 모쪼록 다음 번에는 제대로 완성된 버전을 만날 수 있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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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장치도 아직 지원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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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4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지 않은가.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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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세스 메이커 : 예언의 아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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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아수라장 만든데라 돈 다떨어짐
25.07.07 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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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처럼 날카로운 팬들에게 따끔하게 비판받으면서 피드백 많이 수용해서 슈퍼갓띵작을 만드려고 미리 출시한 거 아닐까요?ㅋ
25.07.07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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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메 신작 1. 긍정적 부분 기존작의 알바로 돈벌기 -> 번 돈으로 학습시켜 더 높은 능력치 얻기 시스템 그대로 있음 바캉스 일러, 나이와 계절마다 틀림 수확제 시스템 계승 성에 가서 사람들 만나는 시스템 계승 무사 수행 계승 1달에 10일씩 스케쥴을 짜는 시스템 계승 (5의 그 느려터진 스케쥴 진행속도 보다는 빠르지만 2,3보다는 조금 느림) 1살을 먹을때마다 성장 일러스트 변경 시스템 계승 2. 얼리 억세스 감안할 부분 육성이 현재 4년까지만 가능 수확제 4종목 중 1종목만 참여 가능 성에서 만나는 사람들이 4명까지만 오픈 무사수행 장소 1곳만 오픈 친구들이 공개된 8명중 2명만 만남 수업과 알바중 도트 애니메이션 지원이 안되는 곳이 있음 (대표적으로 알바 중 가정교사, 수업은 역사 수업등) 육성기간이 짧아 백수 엔딩 보기 쉬움 3. 미묘한 부분 음악이 단조로움 2 기준으로보면 메인 음악이라도 계절에 따라 템포가 바뀌거나 알바나 수업 음악은 바꾸게 해주어 단조로움을 줄여주는데 반해 메인 음악은 하나만 나오고 그걸 4계절 내내, 4년내내 들어서 매우 단조로움 수확제 시스템에 미니게임이 추가되었는데 그저 방향키 좌우만 움직이는 시스템이라서 이럴꺼면 굳이 미니게임으로 해야되는지 의문 차라리 기존 시리즈의 그냥 스텟으로 성적처리하는 시스템이 나을 정도 무사수행하는 맵이 작음 물론 2의4군데 보다는 많지만 각각의 맵이 작고 이동 속도도 느리고 날짜 소비속도는 더 빨라서 오히려 2의 무사수행가 비교하면 많이 떨어짐 4. 결론 이 정도 컨테츠에 얼리 억세스 치고는 비쌈 프메 시리즈를 무조건 즐기려는 사람 외에는 일단 업데이트나 정식 출시 후 또는 할인기간 구매를 고려하는게 나음
25.07.07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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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요 , 얘네 돈없어서 데모판을 얼리로 낸거
25.07.07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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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수 엔딩 피하기 쉽지 않음 ㅋㅋㅋ
25.07.07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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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무작정 샀는데 딴거 먼저 한다고 플레이를 못하고 있는 ㅋㅋ
25.07.07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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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 육아가 코 앞이라서 할 맘이 안 들지만. ㅋㅋ 이전이었으면 바로 해 봤을 거 같은 퀄리티네요.
25.07.07 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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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키먼이 됐네.
25.07.07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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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수 엔딩 피하기 쉽지 않음 ㅋㅋㅋ
25.07.07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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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실라카
제작진, 판타지에 현실고증 뭍히지 마라!ㅂㄷㅂㄷ | 25.07.07 14: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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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했던 비주얼이아닌데.. 약간 폰게임처럼 변했네.. ㅠ
25.07.07 11:45

(IP보기클릭)211.196.***.***

개인적으로 탐험컨텐츠 케릭터 등신이 굉장히 불호.. 아마 학습 컨텐츠 성공률은 4년밖에 안되는데 성공확률도 낮으면 엔딩 못볼게 뻔해서 높인게 아닌가 싶음
25.07.07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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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얼리지만 완성도가 너무 낮네요 ㅡ.ㅡ
25.07.07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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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메 신작 1. 긍정적 부분 기존작의 알바로 돈벌기 -> 번 돈으로 학습시켜 더 높은 능력치 얻기 시스템 그대로 있음 바캉스 일러, 나이와 계절마다 틀림 수확제 시스템 계승 성에 가서 사람들 만나는 시스템 계승 무사 수행 계승 1달에 10일씩 스케쥴을 짜는 시스템 계승 (5의 그 느려터진 스케쥴 진행속도 보다는 빠르지만 2,3보다는 조금 느림) 1살을 먹을때마다 성장 일러스트 변경 시스템 계승 2. 얼리 억세스 감안할 부분 육성이 현재 4년까지만 가능 수확제 4종목 중 1종목만 참여 가능 성에서 만나는 사람들이 4명까지만 오픈 무사수행 장소 1곳만 오픈 친구들이 공개된 8명중 2명만 만남 수업과 알바중 도트 애니메이션 지원이 안되는 곳이 있음 (대표적으로 알바 중 가정교사, 수업은 역사 수업등) 육성기간이 짧아 백수 엔딩 보기 쉬움 3. 미묘한 부분 음악이 단조로움 2 기준으로보면 메인 음악이라도 계절에 따라 템포가 바뀌거나 알바나 수업 음악은 바꾸게 해주어 단조로움을 줄여주는데 반해 메인 음악은 하나만 나오고 그걸 4계절 내내, 4년내내 들어서 매우 단조로움 수확제 시스템에 미니게임이 추가되었는데 그저 방향키 좌우만 움직이는 시스템이라서 이럴꺼면 굳이 미니게임으로 해야되는지 의문 차라리 기존 시리즈의 그냥 스텟으로 성적처리하는 시스템이 나을 정도 무사수행하는 맵이 작음 물론 2의4군데 보다는 많지만 각각의 맵이 작고 이동 속도도 느리고 날짜 소비속도는 더 빨라서 오히려 2의 무사수행가 비교하면 많이 떨어짐 4. 결론 이 정도 컨테츠에 얼리 억세스 치고는 비쌈 프메 시리즈를 무조건 즐기려는 사람 외에는 일단 업데이트나 정식 출시 후 또는 할인기간 구매를 고려하는게 나음
25.07.07 13:25

(IP보기클릭)175.193.***.***


2026년 3월발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왜 출시한거임? 데모판아님? 돈이급한가? 게임컨텐츠 없으면서 진짜 뻔뻔하네 아수라장 만든회사에요 말다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픽+일러스트 담당은 죄없음ㅇㅇ
25.07.07 1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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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처럼 날카로운 팬들에게 따끔하게 비판받으면서 피드백 많이 수용해서 슈퍼갓띵작을 만드려고 미리 출시한 거 아닐까요?ㅋ | 25.07.07 14: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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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아수라장 만든데라 돈 다떨어짐 | 25.07.07 14: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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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요 , 얘네 돈없어서 데모판을 얼리로 낸거 | 25.07.07 15: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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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해요 원래 완성품으로 내고 싶었는데 돈 떨어져서 얼리로 낸다고 텀블벅이랑 블로그에 말했어요 | 25.07.07 21:06 | | |

(IP보기클릭)61.108.***.***

얼리억세스라 4년 육성밖에 안되니 백수 엔딩 피하기 힘든게 단점.. 엔딩에 따라 버프 받는 건 좋더라고요
25.07.07 14:37

(IP보기클릭)118.32.***.***

솔직히 절반도 완성 안된 게임은 얼리액세스 출시 막아야된다고 생각함
25.07.07 15:30

(IP보기클릭)183.103.***.***

왜 완성도 되지 않은 작품을 제값 다 주고 사야 하는거임 그럴거면 그냥 펀딩만 하든가 얼리억세스라는 존재 자체가 게이머들에게 거대한 재앙과 같은 존재임
25.07.07 15:35

(IP보기클릭)203.243.***.***

가능성은 있는데 얼리억세스인걸 고려하더라도 너무나 볼륨이 빈약합니다. (더빙이나 반쪽짜리 육성기간을 제외하더라도 그렇습니다...) 얼리에서 좀 더 수입을 내서 정식 출시때는 더 나아진 게임을 기대합니다. 지금으로서는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면 무조건 구매한다! 하는 팬이 아니시면 대부분 구매를 망설이실 것 같네요 ㅠㅠ 응원합니다.
25.07.07 15:44

(IP보기클릭)112.161.***.***

자꾸 백수되가지고... 돈치트 하고 지능499, 마력499, 연금술 교육에 떠돌이 행상인이 물건 좀 만들어달라는 의뢰 이벤트까지 봤는데, 백수가 됨... 완성될때까지 더 안 하기로 했음. 자꾸 백수되면 게임 자체에 흥미가 떨어질까봐. 개인적으론 무용 교실가서 불타면서 휠윈드 도는 도트가 격렬해서 매우 마음에 들었음.
25.07.07 15:52

(IP보기클릭)106.242.***.***

너무 얼리하긴 하더라구요
25.07.07 15:53

(IP보기클릭)223.38.***.***

빈약한 볼륨 얘기 듣고 살마음 접었네요. 조금 더 다듬어지고 구매갑니다
25.07.07 17:27

(IP보기클릭)211.33.***.***

일단 제가 이거 얼엑이라 이것저것 테스트를 해보니까 일단 "교육도 그 교육에 해당되는 일자리도 몰빵"을 해야만 해당 직업 엔딩이 나오더군요. 얼엑에서 제일 보기 힘든 엔딩이 제가 보기엔 "수도정예병단" 엔딩인데... 이게 조건이 거의 전사쪽 능력치, 주변의 평가도가 높아야 하고 검술도장하고 검문소만 주구창 돌고 딸내미가 정의도가 높아야만 나와서 현재로썬 제일 빡센 엔딩입니다.
25.07.07 18:19

(IP보기클릭)211.109.***.***

너무너무 얼리라서 사고 싶은 마음도 머뭇거림;
25.07.09 02:09

(IP보기클릭)115.21.***.***

2편보다 더구려진 그래픽과 애니는 ..참... 안타깝다... 이렇게 만들기 힘든 작품인가?
25.07.09 16:55

(IP보기클릭)125.130.***.***

아무리 얼리여도 8년 풀로는 하게 해줘야지.. 이건 그냥 데모급이던데
25.07.09 20:00

(IP보기클릭)218.53.***.***

그래서 근본 효녀엔딩은?
25.07.10 11:37

(IP보기클릭)114.129.***.***

우연히 해 본 프메 1에 홀딱 빠져서, 2는 그 넘의 웃기는 복사 방지 장치 때문에, 분명 세뱃돈 털어서 정품을 샀건만 4.3만원 주고 하나 더 사야 했을 정도로 푹~ 빠져서, 당시에 직접 만든 공략집으로 천리안과 나우누리에서 이달의 인기 자료 2위까지 했었을 정도이고, 3~5를 전부 다 즐길 정도로 광팬이기는 합니다만.. 이제 시대의 흐름이 스마트폰이라서인지.. 인터페이스나 그래픽을 봤을 떄, PC (스팀?)아 아니라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했다는 게 한 눈에 보이는데, 그 쪼끄만 스마트폰 화면으로는 게임을 하지 않는 저이다 보니, 그렇게 기다려 왔던 카렌 버전이건만.. 살 의욕이 팍! 꺾이네요..
25.07.10 16:08

(IP보기클릭)220.126.***.***

e루리
스팀으로 출시됐고 모바일은 계획에도 없다고 얘기했는데 대체 무슨 소리를 하시는 건지.. | 25.07.11 12:08 | | |

(IP보기클릭)114.129.***.***

루리웹-5550022791
그래픽이(랑 UI가) 모바일 시장을 노리고 만든 것 같아서요. | 25.07.11 14:56 | | |

(IP보기클릭)14.41.***.***

그 옛날 감성을 따라잡기엔 프메는 이제 시대에 뒤쳐졌지.투자를 많이해서 엄청 좋게 바뀌어도...옛날 프메2 무신잡는 느낌은 안날것임.비슷한 예로 라그나로크같은게 맞지않을까.박수칠때 떠나야되고 추억을 자꾸 침범하면 안됨.
25.07.11 1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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