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오브 요테이를 보유하신 모든 분께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협동 모드에 등장하는 직업과 게임 모드 등을 자세히 소개해 드립니다.
고스트 오브 요테이 전설 모드가 한국시간으로 3월 11일에 출시됩니다!
“전설”은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무시무시하고 초자연적인 형태의 요테이 6인방에 도전하는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패치 1.5와 함께 적용되며, 고스트 오브 요테이를 보유하신 모든 분께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전설은 출시와 동시에 세 가지 임무 유형을 선보입니다. 생존 모드에서는 세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네 가지 맵 중 하나에서 점점 거세지는 적의 공세를 막아내야 합니다. 각 맵에서 영토를 점령하기 위해 싸우세요. 거점을 점령하는 동안 가호를 활성화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점을 빼앗기면 저주가 내려 팀이 불리해집니다. 맵마다 고유한 저주와 축복이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12개의 연이은 임무를 수행합니다. 세 개로 구성된 스토리 임무 세트를 완료할 때마다 급습이 잠금 해제됩니다. 급습은 네 명의 플레이어가 요테이 6인방 중 한 명의 거점을 함께 공략하는 대규모 공격 임무입니다. 각 급습 임무는 거미, 오니, 여우 또는 뱀 형상의 거대하고 초자연적인 보스전으로 대미를 장식합니다.
좀 더 추가 정보를 공유하자면, 4월에는 팀을 극한까지 몰아붙일 “토벌”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 모드에서 여러분은 용과 사이토 본인을 상대하게 될 것입니다.
고스트 오브 요테이 전설에서는 사무라이, 궁수, 용병, 시노비, 이렇게 네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직업은 카타나와 원거리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각 직업은 고스트 오브 요테이의 다양한 무기 및 전투 시스템 중 하나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업적을 달성하면, 각 직업 고유의 방어구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무라이는 대태도를 휘두르고 가장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고, 궁수는 창을 사용하며 추가로 원거리 무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용병은 카타나 두 개와 장비 중심의 다양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시노비는 사슬낫과 잠입 특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통해 얻는 전리품 외에도 어려운 챌린지를 완료하면 전설 무기와 장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물론, 포토 모드도 돌아올 예정이니 최고 레벨을 향해 나아가는 길에 팀원과 액션 샷을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임무 막간에 긴장을 풀고 싶다면, 새로운 전설 로비에서 전투와 궁술을 연습하거나, 엽전치기 게임으로 친구에게 도전하거나, 대나무 베기에서 최고 기록에 도전해볼 수도 있습니다.
Ghost of Tsushima를 출시한 후 전설 모드에 보내주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은 저희에게 가장 큰 보람 중 하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고스트 오브 요테이에서 이 모드를 직접 즐기게 될 날이 기다려집니다!
(IP보기클릭)121.138.***.***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8.152.***.***
(IP보기클릭)117.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