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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킬존 "PS3엔진을 PSvita로, 프레임드랍 없다'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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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이 포팅해봐요 ㅋ
13.02.02 1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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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이 크라이엔진3도 비타로 포팅좀 해서 실기영상좀 부탁드립니다 말씀들어보니 대단한분인듯
13.02.02 1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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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가 오랜만에 본다 ㅋㅋㅋ
13.02.02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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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존 3> 엔진을 그대로 썼다. PS3 엔진을 PS Vita에서 쓰는 데 어려움은 없었나? PS3용 엔진을 PS Vita로 이식하는 과정은 어렵고 복잡했다. PS3 엔진이 크기 때문에 줄여야했는데 어려웠다. 하지만 <킬존 3>에서 보여줬던 그래픽 품질을 떨어트리지 않기 위해 맞춰서 했고, 실제로 프레임이 떨어지는 문제도 없다. <킬존 머시너리>의 프레임은? 초당 30 프레임이다.
13.02.02 1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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넌 이미 지려있다
13.02.02 1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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넌 이미 지려있다
13.02.02 1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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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너무 호언장담하는 것 같은데..
13.02.02 1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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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킬존 3> 엔진을 그대로 썼다. PS3 엔진을 PS Vita에서 쓰는 데 어려움은 없었나? PS3용 엔진을 PS Vita로 이식하는 과정은 어렵고 복잡했다. PS3 엔진이 크기 때문에 줄여야했는데 어려웠다. 하지만 <킬존 3>에서 보여줬던 그래픽 품질을 떨어트리지 않기 위해 맞춰서 했고, 실제로 프레임이 떨어지는 문제도 없다. <킬존 머시너리>의 프레임은? 초당 30 프레임이다. | 13.02.02 19: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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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나.. 언제쩍 개발된 엔진인데. 리소스 용량만 줄이면 뭔 엔진인들 안돌아가누. 언리얼도 쉽게 포팅되는구만. 문제는 게임 자체 리소스랑 레벨디자인이지.
13.02.02 1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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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이 포팅해봐요 ㅋ | 13.02.02 19: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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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이 크라이엔진3도 비타로 포팅좀 해서 실기영상좀 부탁드립니다 말씀들어보니 대단한분인듯 | 13.02.02 19: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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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가 오랜만에 본다 ㅋㅋㅋ | 13.02.02 19: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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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한번 만들어봐라 이건 처음보네 | 13.02.02 20: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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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우지마세요 | 13.02.02 20: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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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렇구나 너무 어이없는거라서 그동안 이런게 안나왔구나 ㅇㅇ | 13.02.02 20: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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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만 번지르르한 사람. | 13.02.02 20: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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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 진정한 ↗문가, 오랜만에 봄ㅋㅋㅋ | 13.02.02 20: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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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움은 동등한 레벨에서나 일어난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저분 현재 제작자로 뛰시는분 같은데 ㅋ 우린 상대도 안되죠. | 13.02.02 20: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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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할인듯 | 13.02.02 20: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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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가 한번 만들어봐라 드립도 참 오랫만에 들어보네요. 아바타급 영화 만들어 본 사람만 아바타 깔기세 | 13.02.02 20: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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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를 비평하는것'하고 '소설책 내용을 영화로 만들기 쉬움'하고 다르지않음? 여하튼 다시 생각해보니 블자님 말에 지적받을 부분도 있지만 타당한 의견도 있네요. | 13.02.02 20: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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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분 말은 맞긴맞는데 너무 쉽게 할것처럼 말하셔서 문제 리소스 용량 줄이는것도 힘든데 | 13.02.02 20: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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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소리지 이제 ㅎㅎ | 13.02.02 21: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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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런게 ↗문가구나 | 13.02.02 21: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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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가만보면 틀린말은 아닌거같은데 | 13.02.02 21: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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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쉽게 말하시는게 킬존은 자체엔진이라서 상업적인 요소로는 사용되지 않고 있는 반면에 언리얼 엔진은 상업적으로 이용이 많이 되고 많은 제작사에서 이용하고 있으니 포팅이 쉬운거죠 | 13.02.02 21: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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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킬존 개발자가 직접 이식하기 힘들었다고 하는데... 그리고 언리얼엔진도 모바일로 에픽이 잘 이식한거지 결코 쉬웠던거는 아니죠. | 13.02.02 22: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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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가 엔진포팅이 힘들었다는데 엔진 포팅하는건 쉽다고 말뚝박아버리는 실력자. | 13.02.02 22: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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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힐 스텝진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스마트폰게로 꺼지시죠ㅋ | 13.02.03 00: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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룰웹에서 멸종한줄 알았던 ↗문가가 다시 나타났네요. 생존신고인가. | 13.02.03 16: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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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처구니없군.. 리소스 용량만 줄이면 다되면 어세신크리드는 왜그렇게 프레임 드랍이되고 니드포는 왜그렇게 그래픽이 구릴까? | 13.02.09 16: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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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 2년정도 지나면 슬슬 거물 타이틀들이 올라오는듯
13.02.02 1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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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 30프레임이면 굿...
13.02.02 1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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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킬존자체가 킬존3 오면서 완전 실패하면서 이미 하는 사람만 하는 게임인데 기대도 그닥 안됩니다. 킬존2의 멀티는 정말 엄청나서 꽤 오랫동안 했지만 3의 멀티시스템 정말 안습이라서 금방 망했습니다.
13.02.02 1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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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당부분 보완되겠죠. 애당초 휴대용으로 이정도 멀티가 가능하다니 그냥 닥치고 살 생각이지만 | 13.02.02 19:39 | | |
파워링크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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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존2 멀티 진짜 재미있었는데..
13.02.02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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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존2,3도 이펙트 겹치면 프레임 드랍일어나는데 비타용도 보통때는 30이다가 복잡할때는 드랍 생기겠지요.
13.02.02 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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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흐름에 따라 가면서 까는 글은 안 쓰려고 했는데 니힐이 진짜 똥이긴 똥이었구나... ㅡ.,ㅡ
13.02.02 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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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쳐! 상상 60프레임!
13.02.02 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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ㄷㄷㄷ지리겠네;; 이걸로 킬존 입문해도 되나요?? 비타 전작과 스토리 연동되는거 있음?
13.02.02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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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작 제목은 킬존:머시너리즈 플삼판 안해도 될걸요 | 13.02.02 19: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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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비타 버젼은 하나의 스토리로 이전작을 않해도 괜찮습니다. 단 이전작을 아는 사람들은 소소한 전작과 이어지는 내용을 보며 재미를 느낄수가 있습니다. 라고 전에 인터뷰에서 밝혔더군요. 그리고 휴대용이라서 용병이라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 13.02.02 19: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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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판은 새로운 이야기...이번작부터 하셔도되요 | 13.02.02 20: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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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보이//킬존 머시너리즈....?! machinery....s...? 킬존 머서너리 | 13.02.02 20: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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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 30 굳`!
13.02.02 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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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존에 슬라이쿠퍼에 소세크 이 게임들하고 이 전에 나온 비타 게임하고 같은 게임기에서 돌아가는 게임 맞나여??
13.02.02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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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파 13 보고 있냐?????????
13.02.0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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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존3도 그래픽 엄청나서 놀랐는데..화면빨이 너무 극강이라 이게 같은 세대 게임인가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13.02.0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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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여기서 다른회사한테 킬존 보라는건 뭐지 퍼스트랑 타 회사를 비교하네 ㅋㅋㅋ 삼다수 처럼 보급량 많아지면 다른회사도 퀄리티 좋은게임들 나올텐데 보급량 망인 비타가 문제지 ㅋㅋㅋ 여기 분들이 비타좀 많이 팔아줘요 ㅋㅋㅋ
13.02.02 2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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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고장30일까?? 진짜로 30프렘이 계속 고정일까..
13.02.02 2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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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30? | 13.02.02 20: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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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30 ㅋ | 13.02.02 20: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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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비타 첨에 ps3게임 동시에 실시간 포팅 어쩌고 하지않음?? 메기솔
13.02.02 2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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쉿! | 13.02.02 20: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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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게요 메기솔4 20프레임정도로 돌린 영상 있지않음? 그럼 배터리광탈인가 | 13.02.02 20: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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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세대급 쉐이더 구동 가능하다고 해서 이식이 쉽다고 했죠. | 13.02.02 20: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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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차기기종인 NGP였구요.... | 13.02.03 07: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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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존 3는 60프레임인가요?
13.02.02 2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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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존2.3는 안정적인 30프레임에 모션블러가 추가되어있습니다. | 13.02.02 20: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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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킬존 굉장히 부드러워 보이던데 30프레임이 그 정도면 비타에서도 30프레임만 유지된다면 굉장히 쾌적하겠네요. | 13.02.02 23: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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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로더님 글에 추가로 혹시 지금까지 개발비때문에 고퀼리티게임이 못나온건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언챠 초기영상보며 그것도 아닌거 같고 제발 저 그래픽 그대로만 나와다오 ㅠㅠ 아니 그전에 doa5라도 나온다면 실질적으로 비타성능 가늠하기 쉽지 않을까요?
13.02.02 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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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렸다....
13.02.02 2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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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라 버벅이는구만 장난치나 ㅋㅋ
13.02.03 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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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팬심이라도 킬존2 /3 안해봤나... 저건 원활하게 돌아가는정도가 아닌데... 그래픽도 눈속임수로 조져놨지 엄청 다운됬구만 | 13.02.03 01: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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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깔 삐꾸거나 어그로면 몰라도 저걸보고 그래픽 까는 놈은 병.신 인증한셈이지 ㅋㅋㅋ
13.02.03 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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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용히 말하세요;; 바로 위에 있으니까 | 13.02.03 16: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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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13.02.12 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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