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 ‘리니지 클래식’ 런칭 기념 피카PC방 온·오프라인 이벤트 지난 9일(월) 시작
- 피카PC방에서 ‘리니지 클래식’ 즐기면 매일 2,000 마일리지 지급
- 제로백 매장에서 전용 메뉴 주문 시 최대 1,500 마일리지 즉시 지급
- 거점 PC방에서 찾아볼 수 있는 추억의 ‘리니지 클래식’ 포스터까지…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엔씨소프트(공동 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신작 ‘리니지 클래식’ 런칭 기념으로 전국 피카PC방 오프라인 현장 및 온라인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니지 클래식’은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종의 클래스(Class, 직업) △말하는 섬, 용의 계곡, 기란 지역 등이 오픈된 초기 버전의 콘텐츠 △리니지 IP 이용자에게 익숙한 인터페이스 등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는 기존 리니지 IP의 핵심 콘텐츠를 추가하는 동시에 과거에 다뤄지지 않았던 스토리나 ‘리니지 클래식’만의 오리지널 신규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2월 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약 3,000개 이상 피카PC방에서 ‘리니지 클래식’을 매일 1시간 이상 플레이를 하면 2,000 마일리지를 즉시 지급한다. 별도의 미션 수행 없이 플레이 시간만으로 참여할 수 있어, PC방 이용자들이 자연스럽게 매일 반복 참여할 수 있는 구조다.
이와 함께 PC방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제로백PC 매장 91곳에서 ‘리니지 클래식’ 전용 음료를 구매하면 500 피카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일부 거점 PC방에서는 추억의 ‘리니지 클래식’ 포스터도 만나볼 수 있다.
‘리니지 클래식’ 플레이 미션을 통해 획득한 피카 마일리지는 문화상품권이나 PC방 이용료, 먹거리 구매 등 PC방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웹 사업운영실 안수철실장은 “리니지 클래식 출시를 맞아 피카PC방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PC방에서 원작을 플레이했던 이용자에게는 추억을, 신규 이용자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래프트박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