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RAZER 게이밍 기어’, 지마켓 ‘설빅세일’ 프로모션 지난 26일(월) 시작
글로벌 게이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RAZER(이하 레이저)의 공식 유통사 (주)에스라이즈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맞아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설 빅세일’에 참여, 레이저의 인기 게이밍 기어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6일(월)부터 2월 12일(목)까지 약 18일간 진행되며, 소비자는 이 기간 동안 레이저가 선보이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레이저는 이번 기회를 통해 격투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레버리스 히트박스 컨트롤러 Kitsune, 모바일 컨트롤러 Kishi V2 USB-C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주요 제품들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지마켓에서 제공하는 설 빅세일 쿠폰과 중복 쿠폰 등을 적용하여 높은 할인율과 함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Kitsune
Kitsune는 기존의 레버형 컨트롤러를 능가하는 아케이드 컨트롤러 제품으로, 조이스틱을 4개의 이동 버튼으로 대체하여 즉각적인 커맨드 입력이 가능한 것은 물론 복잡한 커맨드를 오류 없이 입력할 수 있다. 또한 각 버튼은 리니어 방식의 로우 프로파일 옵티컬 스위치가 적용되어 작동거리가 더욱 짧아졌으며, 이를 통해 초저지연 입력을 구현했다.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슬림 폼팩터로 설계되어 이동 및 셋업이 더욱 간편해진 것은 물론, 케이블이 풀리지 않도록 하는 안전 잠금쇠와 잠금 스위치가 내장되어 대회 환경에서 케이블 탈락으로 인한 문제 가능성을 완전히 제거했다. 이와 함께 SOCD Cleaning 기능을 지원, 대회 참여를 위한 요건까지 갖춰 집과 대회장을 가리지 않는 맹활약을 지원한다.
• Kishi V2 USB-C
Kishi V2 USB-C는 모바일 게이밍을 업그레이드하는 컨트롤러로, 모바일 환경은 물론 클라우드 게이밍, PC까지도 지원하는 전천후 모바일 컨트롤러 제품이다. 특히 보편적인 콘솔 컨트롤러의 표준에 맞게 설계되어 터치스크린으로 인한 컨트롤 한계를 극복하는 것은 물론, 정밀한 컨트롤과 레이저 Controller 앱을 통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지원한다. USB C타입 포트 직결 설계로 다양한 스마트폰과 호환되는 것은 물론, 패스스루 충전을 통해 모바일 게이밍의 문제점인 배터리 한계도 해결했다. 또한 Android 환경에서는 컨트롤러 인식을 지원하지 않는 게임을 위한 터치스크린 매핑까지 지원해, 어떤 환경에서든 편리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IP로 팬덤이 두터운 마인크래프트 및 헬로 키티와 협업한 Gigantus V2 M 마인크래프트 에디션 및 헬로 키티 에디션, Cobra 및 BlackWidow V4 X 마인크래프트 에디션 등 다양한 분야의 게이밍 기어가 준비되어 있어, 게이밍 기어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 외에도 새로운 데스크테리어를 희망하는 소비자 역시 최적의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