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신화 조각품 추가! ‘BOOK 9.2’ 업데이트

조회수 1078 | 루리웹 | 입력 2023.12.06 (14:09:38)
[기사 본문]

- ‘신화 등급 조각품’ 추가 및 ‘금역 : 미르칸 탑’ 350층까지 확장

- 크리스마스 기념 및 출석, 미션 이벤트 등 다수의 12월 이벤트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6일,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화 등급 조각품’을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img/23/12/06/18c3d87e989afd4.jpg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 조각품'의 상위 등급인 '신화 등급 조각품'이 추가됐다. '전설 등급 조각품' 3개를 합성하면 확률적으로 '신화 등급 조각품'을 얻을 수 있으며, 합성에 실패해도 이용자 편의를 고려해 기존에 보유하지 않은 '전설 등급 조각품'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화 등급 조각품' 3개를 합성할 경우, 새로운 '신화 등급 조각품'을 획득할 수도 있다.


층계에 따라 강력해지는 몬스터를 제한 시간 내에 토벌하는 '금역 : 미르칸 탑'도 확장됐다. 301층부터 350층까지의 구역이 새로 추가됐으며, '하데스 방어구/장신구/무기 선택 상자', '희귀/영웅/전설 티르의 책갈피' 등 '하데스 장비' 제작과 강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세라보그 모던 마켓'에 휘장 교환처를 추가하고, '흑요석 일일 퀘스트'를 개선해 게임 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성탄절을 맞아 '달빛조각사'에 '크리스마스 파티&미션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일일 미션을 달성하고 크리스마스 리스를 획득하면 ▲영웅 버디 알 ▲크리스마스 파티 의상 꾸러미 ▲전설 삼색 조각품 상자 ▲조각품 강화 조각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석 이벤트, 미션 이벤트, 시즌 패스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종료일은 공지를 통해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달빛조각사’는 유명 게임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원하는 모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직업 ▲하우징, 요리, 조각, 낚시 등 생활형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달빛조각사’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상세 일정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카페: http://cafe.daum.net/moonlight-r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달빛조각사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엑스엘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