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큐소닉, 알라딘그룹 호매틱스 OTT 셋톱박스 브랜드 출원 3주년 기념 가격인하 중

조회수 747 | 루리웹 | 입력 2023.07.19 (09:04:13)
[기사 본문]

- 알라딘그룹, OTT 셋톱박스 시리즈 호매틱스 브랜드 2020년 8월 출원

- 호매틱스 브랜드 출원 3주년 기념, BOX R 4K PLUS / BOX Q / 동글 G 4K 3종 가격인하

 

알라딘그룹 공식파트너인 ㈜큐소닉(대표 이관구)이 알라딘그룹과 함께 호매틱스 브랜드 출원 3주년을 기념하여 현재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 호매틱스 OTT 셋톱박스 3종 제품의 가격을 공식 인하한다고 밝혔다.


알라딘그룹 호매틱스 OTT 셋톱박스 시리즈는, 2020년 8월 국내에 호매틱스 브랜드 출원을 시작으로 제품의 스펙 및 기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BOX R 4K PLUS / BOX Q / 동글 G 4K HDR 모델을 국내에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여러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알라딘그룹 호매틱스 BOX R 4K PLUS 모델은 OTT 셋톱박스 기능에 무선 공유기 기능까지 추가하여, 유선 인터넷 라인만 있으면 별도의 통신사 셋톱박스를 사용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무선 WiFi 환경 구현 및 넷플릭스 / 유튜브 등 인기 OTT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OTT 셋톱박스 제품이다.

 

아울러 본 제품은 최고 사양 제품답게 4GB RAM / 32GB ROM / WiFi6 / 블루투스 5.0 / 1Gbps 이더넷 / 돌비 비전 / DTS-HD 기능 등을 제공하여, 호매틱스 제품 라인업 중에서 가장 폭넓은 활용도를 제공하고 있다.

 

알라딘그룹 호매틱스 동글 G 4K HDR 제품은 이동성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동글 제품 특유의 편리한 휴대성과 USB-C 포트를 통한 자유로운 확장성 그리고 이더넷 포트를 기본 포함하고 있어 무선 WiFi 신호가 불안정한 환경에서는 LAN 케이블을 직접 연결하여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하는 모델이다.


한편 알라딘그룹은 금년 하반기에 호매틱스 오디오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오디오와 달리 True Wireless Stereo(TWS)와 공간음향에 특화된 차세대 사운드 제품을 소개한다. 출시될 제품은 2.1 TWS 스피커 세트, 돌비애트머스 및 THX Built-in 사운드바, 프리미엄 무선 서라운드 오디오 세트 3가지이다. 코로나 이후 극장 대신에 집에서 영화나 음악 감상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여 최신 무선 전송 기술을 반영한 오디오를 한국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다.

OTT 맏형님격인 넷플릭스에서는 벌써 “공간음향(Spatial Audio)”로 제작된 영화나 콘텐츠가 이미 방영중이며,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은 이미 공간음향이 지원중이다. 즉, 호매틱스 오디오는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호매틱스 같은 OTT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영화나 음악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2023년 9월에 2.1 TWS 오디오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판매 시점에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준비중이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스펙 구성으로 소비자 분들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매틱스 OTT 셋톱박스 브랜드 출원 3주년을 기념하여, 알라딘그룹과 협의를 통해 소비자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가격인하를 단행하였다. 올해 하반기에 새롭게 출시될 호매틱스 오디오 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큐소닉은 앞으로도 알라딘그룹과 함께 고객 분들께 더 큰 만족감과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알라딘그룹 호매틱스 제품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서비스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서비스는 ㈜알라딘그룹 서비스 센터(070-4898-8415)를 통해 지원 받을 수 있다.

 

img/23/07/19/1896b75e71cafd4.png

  

img/23/07/19/1896b75eaab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큐소닉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