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전반적으로 한번 즐겨보려고 노멀로 클리어 했습니다.
퀘스트는 100개정도 했고 25시간정도 했네요.
평랩 37정도로 클리어 하는데 마지막 전투보다 바로 전 전투가
훨씬 더 어려웠네요. 마지막 전투는 좀 싱거운듯..
하드로 제대로 즐기려고 주요 퀘스트랑 간단한 퀘스트 위주로 했고
보물옥션 2번을 통해 이도류와 파생 알테마 무기얻은후부터는 엔딩까지
다이렉트로 달렸네요.
저 두개가 밸런스 파괴의 주범인듯. 평랩37로 50랭크짜리를 깨니...
마지막 파티 구성은 팔라딘 2명, 글라디에이터 1명, 사냥꾼 1명,
소환사 1명, 환술사 1명이었네요. 룻소,아델은 팔라딘으로 이도류에
투기셋해서 중거리공격도 대비했고 시드는 글라디로 마테리얼 블레이드
구해서 알테마소드 쓰면서 다니고 사냥꾼은 세븐스헤븐으로 알테마샷,
소환사는 적마법 연속마법에 MP소모반 세트했고 환술사는 시마법 세트해서
헤이스트 위주로 사용했네요. 소환사가 정말 좋아졌네요. 공격 회복 모두
소환사 하나면 해결될정도로 강합니다. 어느정도 장비가 되면 흄족이 물리,
마법 양측에서 강점을 보이네요. 흄족만 있어도 클리어가 될듯 합니다.
사자전쟁은 플스로 즐겼고 A는 건너뛰었는데 이번작도 사자전쟁처럼 엄청난
중독성을 자랑하는군요. 아기자기한 재미에 끝도 없는 퀘스트... FFT의 명성에
걸맞는 작품입니다. 터치스크린을 무시한거랑 사자전쟁과 비교시 메인스토리의
빈약함이 아쉽군요. 개인적으로 오우거 사가 시리즈의 장대한 시나리오를 좋아해서..
하지만 파판택 시리즈의 아기자기함도 나름대로 매력이 있으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죠... 하하하
암튼 시뮬레이션 좋아하시면 구매 강추합니다. NDSL산후 몇일동안 계속 붙들고
있었던 게임은 이게 처음이네요...
그럼 전 하드 난이도 풀 퀘스트 클리어를 목표로 다시 버닝하렵니다..
퀘스트는 100개정도 했고 25시간정도 했네요.
평랩 37정도로 클리어 하는데 마지막 전투보다 바로 전 전투가
훨씬 더 어려웠네요. 마지막 전투는 좀 싱거운듯..
하드로 제대로 즐기려고 주요 퀘스트랑 간단한 퀘스트 위주로 했고
보물옥션 2번을 통해 이도류와 파생 알테마 무기얻은후부터는 엔딩까지
다이렉트로 달렸네요.
저 두개가 밸런스 파괴의 주범인듯. 평랩37로 50랭크짜리를 깨니...
마지막 파티 구성은 팔라딘 2명, 글라디에이터 1명, 사냥꾼 1명,
소환사 1명, 환술사 1명이었네요. 룻소,아델은 팔라딘으로 이도류에
투기셋해서 중거리공격도 대비했고 시드는 글라디로 마테리얼 블레이드
구해서 알테마소드 쓰면서 다니고 사냥꾼은 세븐스헤븐으로 알테마샷,
소환사는 적마법 연속마법에 MP소모반 세트했고 환술사는 시마법 세트해서
헤이스트 위주로 사용했네요. 소환사가 정말 좋아졌네요. 공격 회복 모두
소환사 하나면 해결될정도로 강합니다. 어느정도 장비가 되면 흄족이 물리,
마법 양측에서 강점을 보이네요. 흄족만 있어도 클리어가 될듯 합니다.
사자전쟁은 플스로 즐겼고 A는 건너뛰었는데 이번작도 사자전쟁처럼 엄청난
중독성을 자랑하는군요. 아기자기한 재미에 끝도 없는 퀘스트... FFT의 명성에
걸맞는 작품입니다. 터치스크린을 무시한거랑 사자전쟁과 비교시 메인스토리의
빈약함이 아쉽군요. 개인적으로 오우거 사가 시리즈의 장대한 시나리오를 좋아해서..
하지만 파판택 시리즈의 아기자기함도 나름대로 매력이 있으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죠... 하하하
암튼 시뮬레이션 좋아하시면 구매 강추합니다. NDSL산후 몇일동안 계속 붙들고
있었던 게임은 이게 처음이네요...
그럼 전 하드 난이도 풀 퀘스트 클리어를 목표로 다시 버닝하렵니다..
(IP보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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