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이제 확신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4]




(118767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749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

pc, 플3 둘다 해본사람으로서 말씀드립니다만..... 별로 그렇진 않은데요; 동영상을 보셨다하니 말인데..동영상 프레임에 따라 체감시간은 얼마든지 바뀔 수 있으므로 그걸 기준으로 확정지으시는건 무리입니다. 엑박의 경우는 직접 해보진 않았으나 pc가 엑박베이스 이므로 더 말할 것도 없구요. 가끔 pc판 옵션에서 터무니없이 고사양으로 맞추시고 느리다고 하시면서 콘솔보다 안좋네 뭐가 이상하네 하시는 분들 많은데, 제발 한번이라도 옵션조정 제대로 해보고 비교글 올리셨으면 좋겠네요. 요즘엔 옛날처럼 그닥 발로 컨버젼 하는 시대는 지났거든요.... 바하의 경우 애초 제작부터 오히려 pc에 적합한 엔진으로 개발했기 때문에 더 좋아졌으면 좋아졌지 떨어질 일은 없다는 겁니다... 용병은 프레임으로도 변수가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은 근거로 단정짓는 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10.10.10 00:00

(IP보기클릭).***.***

빛의나선율// 동영상이 버퍼링있어서 끊기지 않는 이상 님 말씀은 헛소리구요; 그리고 앞서 확신하게 됬다고 했는데 ,제가 게임하는데 렉걸리는 것도 모르고 이런 글 올리겠습니까; 9600GT라서 무리없이 돌아가구요 님 말대로 혹시나 싶어서 최하옵으로 맞춰놓고 해도 마찬가지더군요
10.10.11 00:00

(IP보기클릭).***.***

글쎄요.. 저는 PC,플삼,엑박 모두 해봤습니다만 PC판이 가장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하는데요 퍼블릭 기록도 PC판이 가장 좋구요.. 플삼판 62만 엑박판 60만점 기록 가지고 있어서 실력은 평균은 된다고 생각합니다. 1년정도 바하5를 아예 안하다가 PC판을 얻게되서 했더니 용병모두 두번째판만에 64만이 나오더군요. 평균적으로 나오는 점수도 PC판이 더 높고요. 그러다가 플삼, 엑박판을 했더니 끊기는 느낌이 들어서 답답하하더군요.
10.10.11 00:00

(IP보기클릭).***.***

녹화는 한번도 안해보셨나보네요; 녹화 프레임이나 화질 높아지면 당연히 버퍼링 심해지는건 상식인데요. 그리고 녹화할때 프레임 높게 잡으면 실제 플레이 속도보다 영상쪽이 더 빨라지거든요-_-; 그리고 렉이라..온라인도 아니고. pc고 콘솔이고 고정프레임은 없습니다. 가끔 콘솔은 고정프레임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데 장면에 따라서 가끔 프레임 높은데서 하다보면 튈 수도 있습니다. 거기서 오는 체술반응 늦음현상을 말한거구요 저는. 앞얘기 다 무시해서 쉽게 가자면, 8600인 제컴에서 그닥 뭐 고득점은 아니지만 평균인 62만은 무난하게 나오는 저는 그런현상이 없는건 대체 무슨 괴현상인가요?-_-
10.10.11 00:00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85)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5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