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벤큐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게이밍, 아이케어 모니터 증정 포토후기 행사 시행

조회수 581 | 루리웹 | 입력 2019.12.03 (11:24:13)
[기사 본문]

- 벤큐 모니터 포토후기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 100% 증정

- 우수 포토후기 선정 시, 눈이 편안한 벤큐 엔터테인먼트 모니터 추가 증정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 http://www.peachvalley.co.kr/)와 함께 12월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100%증정하고, 우수 후기를 작성한 3명에게 벤큐 모니터를 추가로 증정하는 포토후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mg/19/12/03/16ec991f112afd4.jpg

 

이번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2월 중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이다. 또한 우수 후기로 선정된 3명에게는 부드러운 화면 전환과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는 벤큐 144Hz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EX3203R(32” QHD), EX3200R(32” FHD)과 벤큐의 독자적인 HDRi 기능과 생생한 사운드로 멀티 엔터테인먼트 환경에 최적화된 아이케어 모니터 EW2780(27” FHD)을 추가로 증정한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날이 추워지면서 실내에서 게임과 영상 콘텐츠를 소비하는 유저들이 많아졌다. 12월에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시고 포토후기 행사에 참여해 100% 증정되는 문화상품권의 혜택과 함께,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과 생생한 사운드로 몰입감을 더해주는 벤큐의 엔터테인먼트 모니터 당첨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벤큐/피치밸리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