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마이룸] 82년생 독거남 취미로 꾸민 집사진 올립니다. [79]


profile_image_default


(17897)
160 | 79 | 74402 | 비추력 1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9
1
 댓글


(IP보기클릭)211.51.***.***

BEST
나빼고 다 부자
26.04.22 11:37

(IP보기클릭)211.46.***.***

BEST
실례지만 무슨일 하면 이렇게 살수있나요? 진심으로 문의 드립니다
26.05.13 19:01

(IP보기클릭)211.176.***.***

BEST
포르쉐 차키가 두개군여 멋있는 삶을 사시네요 부럽습니다
26.04.05 21:00

(IP보기클릭)112.145.***.***

BEST
역시 부자들만 집자랑할수있네 ㅠ 시계만합쳐도 웬만한 사람 재산보다 많으시네
26.04.23 13:01

(IP보기클릭)211.210.***.***

BEST
개발자신가요? 맥북에 재택근무라 ....
26.04.23 12:05

(IP보기클릭)175.193.***.***

부산50평대?
26.04.05 19:21

(IP보기클릭)59.16.***.***

Whatifkingkong
수도권입니다. ㅎㅎㅎㅎ | 26.04.06 01:06 | |

(IP보기클릭)175.193.***.***

겜린이아저씨
대단한 성공하셨네요 앞으로파이팅 | 26.04.06 11:44 | |

(IP보기클릭)211.176.***.***

BEST
포르쉐 차키가 두개군여 멋있는 삶을 사시네요 부럽습니다
26.04.05 21:00

(IP보기클릭)59.16.***.***

KAMYO
911이랑 카이엔타는데 뭐 나갈일이 없어서 차는 그냥 세워져있습니다. | 26.04.06 01:06 | |

(IP보기클릭)58.238.***.***

이정도 재력이면 혼자살아도 인생이 충분히 재미있을꺼 같네요 ㅎㅎ
26.04.05 22:33

(IP보기클릭)59.16.***.***

VㅇL cㅇm
그럴줄알았는데 딱히 재미는없어요 ㅎㅎㅎㅎ | 26.04.06 01:06 | |

(IP보기클릭)222.105.***.***

와 저중에 하나만 해도 엄청난건데 취미가 몇개야 ㄷㄷ
26.04.05 22:33

(IP보기클릭)59.16.***.***

Tsugumi Seisiro
다해본거같네요 ㅎㅎㅎㅎㅎ 시계가 진짜 돈이 너무들어요 ㅎㅎㅎㅎ | 26.04.06 01:06 | |

(IP보기클릭)211.116.***.***

겜린이아저씨
시계 컬렉션 보니 찐부자시네요.... 브레게, 예거, 오메가, 태그.... 흐릿한 사진만 보고 '오 리베르소다' 했는데 크로노 ㄷㄷㄷ | 26.05.14 16:00 | |

(IP보기클릭)218.144.***.***

보통 저런걸 AV 라고 합져 AV AV 야흥 아님
26.04.05 23:06

(IP보기클릭)59.16.***.***

나코쨩
홈씨어터는 이제 더 욕심이 없네요 ㅎㅎㅎㅎ | 26.04.06 01:06 | |

(IP보기클릭)125.248.***.***

오오 잘해놓고 사시네요 ㅋㅋㅋ 멋져요!
26.04.06 10:29

(IP보기클릭)121.165.***.***

제가 하고 싶은 모든 걸 이루셨네요 ㄷㄷ 911 GT3 RS 라뇨 오메가 스누피도 정말 갖고 싶은 ㅋㅋ 헤드폰도 포칼이랑 바워스앤윌킨스 바꿔가며 들어보고 싶습니다 잘 구경했어요 나중에 업데이트 되면 또 보여주세요 ㅎㅎ
26.04.06 17:31

(IP보기클릭)211.60.***.***

동갑이네요~ 저도 웬만큼 해볼건 다 해본것 같네요~ 시간도 많고 취미쓸 money 도 있는데 이제는 다 재미가 없네요~ 늙어가는듯 ㅋ
26.04.08 19:49

(IP보기클릭)118.219.***.***

혹시 플스방이랑 서재 장식장 정보 좀 알수있을까요?
26.04.09 05:47

(IP보기클릭)136.226.***.***

레이싱 기어, 파나텍 말고 로지텍으로 가신 이유가 있나요? 파나텍이 특출나게 좋다기 보단 DD휠에서 인지도가 있으니 제일 먼저 생각하게 되는 브랜드가 아닌가 싶은데
26.04.15 23:15

(IP보기클릭)211.51.***.***

BEST
나빼고 다 부자
26.04.22 11:37

(IP보기클릭)211.210.***.***

BEST
개발자신가요? 맥북에 재택근무라 ....
26.04.23 12:05

(IP보기클릭)112.145.***.***

BEST
역시 부자들만 집자랑할수있네 ㅠ 시계만합쳐도 웬만한 사람 재산보다 많으시네
26.04.23 13:01

(IP보기클릭)175.215.***.***

여윽시 나빼부
26.04.28 21:55

(IP보기클릭)121.136.***.***

와! 조명 진짜 고급스럽습니다.
26.04.29 09:01

(IP보기클릭)211.119.***.***

성공한 인생의 형아...
26.05.13 16:22

(IP보기클릭)58.125.***.***

집사 안구하시나요?ㅋㅋ
26.05.13 16:57

(IP보기클릭)117.111.***.***

돈이 많으시네요. 부러워요
26.05.13 17:03

(IP보기클릭)1.221.***.***

우와 멋지십니다~~
26.05.13 17:26

(IP보기클릭)223.194.***.***

동갑인데 이건 좀 부럽네요 ㅎㅎ 저도 차 시계 오디오 좋아하는데 겹치는게 포칼 스텔리아 정도 밖에 없네요 ㅠㅠ
26.05.13 17:47

(IP보기클릭)115.21.***.***

제 잃어버린 가족을 찾은 것 같아요 당장 입양해 주세요
26.05.13 17:48

(IP보기클릭)1.221.***.***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습니다 부자형님...
26.05.13 18:03

(IP보기클릭)106.244.***.***

브루스 웨인?
26.05.13 18:2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209.***.***

50평 집에 혼자 ㄷㄷㄷ 놀러가도 되나요 ㅎㅎㅎㅎ
26.05.13 18:23

(IP보기클릭)118.235.***.***

오 오 천장에 에트모스 스피커 박은거 넘 부럽습니다!! 방방마다 시스템도요
26.05.13 18:51

(IP보기클릭)119.201.***.***

우오오.. 오오오.. 하면서 계속 내리는데 와... 워... 오.... 우어.... 하면서 끝났네요;
26.05.13 18:57

(IP보기클릭)222.106.***.***

와우 집 구조가 예전에 살았던 용산구 집이랑 완전 같네요!! 싱기하다!
26.05.13 19:01

(IP보기클릭)211.46.***.***

BEST
실례지만 무슨일 하면 이렇게 살수있나요? 진심으로 문의 드립니다
26.05.13 19:01

(IP보기클릭)61.84.***.***

ʕ̢̣̣̣̣̩̩̩̩·͡˔·ོɁ
토사장 | 26.05.14 09:34 | |

(IP보기클릭)119.65.***.***

껄껄껄... 와인이 셀러에 남아 있다니..ㅎ 엄청난 자재력이시군요ㅎ
26.05.13 19:31

(IP보기클릭)115.21.***.***

대박 꿈의 공간입니다!!
26.05.13 19:44

(IP보기클릭)211.185.***.***

형님 제가 선정리 해드리고 싶네요 ㅎ
26.05.13 19:44

(IP보기클릭)121.182.***.***

국세청에서 매우 좋아 합니다...
26.05.13 19:52

(IP보기클릭)211.210.***.***

내 드림카인 폴쉐가 2대나...와우 ... 그것도 한대는 911라뇨 한번만 태워주십시요 형님!!
26.05.13 20:10

(IP보기클릭)125.184.***.***

지리네요!! 같은나이라는데 완전 다른세상이네요 저는 애들한테 시달린다고 주름이 늘어만 가는데 즐거운 라이프 사신다고 주름이 펴지겠어요 !! 부럽습니다
26.05.13 21:19

(IP보기클릭)39.117.***.***

성공하신 기업가 신가요? ㅎㄷㄷ
26.05.13 21:29

(IP보기클릭)211.234.***.***

와.. 이정도면 한국의 저크버그 인가요? 오디오가 몇개인가요? 성공시대에 나오셔도 될걱 같아요
26.05.13 21:54

(IP보기클릭)121.125.***.***

루리웹에 부자 많네
26.05.13 22:15

(IP보기클릭)121.140.***.***

제 꿈을 대신 이뤄주셔서 감사합니다
26.05.13 22:29

(IP보기클릭)175.197.***.***

26.05.13 22:30

(IP보기클릭)58.230.***.***

와 부럽습니다 본받고 싶다 ㄷ
26.05.13 23:06

(IP보기클릭)116.45.***.***

대부땜에 아예 허덕이고있는데 정말 부럽네요 ㅎㅎ
26.05.13 23:35

(IP보기클릭)123.212.***.***

혼자살아야 호사를 누릴수있구나
26.05.14 00:15

(IP보기클릭)221.146.***.***


나빼고 부자웹 맞자나
26.05.14 00:22

(IP보기클릭)1.228.***.***

오우야~! 하이닉스 다니세요?
26.05.14 01:24

(IP보기클릭)121.172.***.***

너무 차이나니까 부럽지도 않네~ 이걸 굳이 베스트에 올릴만한건가???
26.05.14 02:10

(IP보기클릭)211.234.***.***

50평 ㄷㄷㄷ 청소 빡시겠다
26.05.14 06:51

(IP보기클릭)61.74.***.***

보고 있자니 질투가 나는게 아니라 대리만족이 느껴진다 왜지?
26.05.14 08:15

(IP보기클릭)1.221.***.***

감히 형님이라고 부르고 싶다(아님)
26.05.14 08:38

(IP보기클릭)183.96.***.***

형님이라고 부르겠습니다 ㄷㄷㄷ
26.05.14 08:52

(IP보기클릭)203.236.***.***

우와.... 50평.,.. 폴쉐도... 2대...
26.05.14 09:07

(IP보기클릭)121.175.***.***

오우 친구 님 이라고해야하나.. ㄷㄷ 부럽네.
26.05.14 10:18

(IP보기클릭)221.167.***.***

혼자사시는데 엄청 깔뜸하네요 ^^
26.05.14 12:00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5.140.***.***

놀러가고싶은 집이네요
26.05.14 12:04

(IP보기클릭)106.246.***.***

역시 부자웹 ㄸㄷ
26.05.14 13:15

(IP보기클릭)220.95.***.***

역시 나만 빼고 부자
26.05.14 13:43

(IP보기클릭)125.131.***.***

와 집 너무 멋져요
26.05.14 13:55

(IP보기클릭)210.94.***.***

혹시 방 남으면 저좀 대리고 살아주실래요?
26.05.14 13:55

(IP보기클릭)218.144.***.***

돈을 진짜 잘 버시나보다....와...
26.05.14 14:01

(IP보기클릭)106.251.***.***

나 빼고 부자웹 ㄷㄷ
26.05.14 15:16

(IP보기클릭)175.212.***.***

아...아.. 아버지 불러도 될까요? 쩝.. 젠장..
26.05.14 15:44

(IP보기클릭)125.186.***.***

이거시야말로 나빼고 부자웹!
26.05.14 17:54

(IP보기클릭)222.121.***.***

오.. 멋진 라이프를 사시는 듯 건강도 함께 챙기세요~!! 잘 보고 가요
26.05.14 19:57

(IP보기클릭)61.74.***.***

저래도외로움 내님이잇어야
26.05.14 23:50

(IP보기클릭)220.79.***.***

저보다 한살형님이신데 저도 혼자 즐기고 있습니다...이제는 미니멀 라이프 생활 즐기기 때문에 전부 팔고 이제 즐기는것이 게임밖에 없네요...예전에는 시계랑 운동화 모았는데 다 팔아버리고 게임만 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부러운것은 딱 오디오시스템 하나...부럽네요...
26.05.15 06:23

(IP보기클릭)183.104.***.***


집 좋네요!
26.05.15 07:14

(IP보기클릭)211.220.***.***

이것이 성공한 남자... 쥰내 멋지다
26.05.15 09:16

(IP보기클릭)125.182.***.***

부자웹 ㅠㅠ
26.05.15 14:35

(IP보기클릭)222.121.***.***

실례가 안된디면 연봉이..?
26.05.15 17:22

(IP보기클릭)73.31.***.***

진짜 나 빼고 다 부자네!!
26.05.21 03:09

(IP보기클릭)222.109.***.***

82 개띠 화이팅!
26.05.26 21:13

(IP보기클릭)210.205.***.***


동년배인데 사는세상이 다르네요 ㅎ...
26.06.09 08: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