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a85\uc870","rank":6},{"keyword":"\u3147\u3147\u3131","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2},{"keyword":"\ub514\uc9c0\ubaa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ccb4\uc778\uc18c\ub9e8","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b2c8\ucf00","rank":8},{"keyword":"\uadc0\uba78","rank":"new"},{"keyword":"@","rank":2},{"keyword":"\ucf00\ub370\ud5cc","rank":-2},{"keyword":"\uce84\ubcf4\ub514\uc544","rank":3},{"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c77c\ubcf8","rank":"new"},{"keyword":"\ud2b8\ub7fc\ud504","rank":-8},{"keyword":"\ubc30\ud544","rank":1},{"keyword":"\ud504\ub9ac\ub80c","rank":"new"}]
(IP보기클릭)221.151.***.***
플스5도 루머때는 모든 게임이 4k 60프레임으로 돌아갈거 같았지만 현실은..
(IP보기클릭)51.159.***.***
그건 힘들다고봐야죠 끽해봐야 플스5프로의 2배쯤 될 성능인데 칩의 집적도 생각하면 그렇게 될수가 없어요 패스트레이싱 기본장착은 기대안하시는게 좋을겁니다
(IP보기클릭)218.153.***.***
그렇다고 해도 소비자 입장에선 4k60프레임이 기본으로 돌아간다고 현혹될만큼의 홍보랑 기술자랑을 했으니깐여
(IP보기클릭)162.156.***.***
플6 시대에도 일본 개발사들은 레이트레이싱 안쓸듯 ㅋㅋ
(IP보기클릭)106.101.***.***
어려운말은 모르겠고 그놈에 해상도랑 프레임들쭉날쭉하는거부터 꽉잡아라 쫌 어중간한 성능에 최신효과를 때려박으려니 무리지
(IP보기클릭)58.226.***.***
(IP보기클릭)162.156.***.***
플6 시대에도 일본 개발사들은 레이트레이싱 안쓸듯 ㅋㅋ | 25.10.10 17:20 | |
(IP보기클릭)175.211.***.***
(IP보기클릭)162.156.***.***
현재 개발중인 레디언스 코어가 아직 시뮬레이션 상으로만 존재한다고 하는걸 봤을때 스펙 유출 이후에 개발된 기술인듯함. 따라서 레이트레이싱 성능은 유출 스펙의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을 것으로 보임. | 25.10.10 17:24 | |
(IP보기클릭)211.234.***.***
위 영상의 골자가 차세대 하드웨어에 적용되는 신기술 세가지 이고 그중 하나가 파이프라인을 재구성하여 병목을 최대한 줄이는게 포함입니다 | 25.10.10 18:42 | |
(IP보기클릭)118.235.***.***
이야기 대로면 대충 5080하고 엇비슷할 것 같은데 업스케일이랑 프레임뻥이 있으면 지금도 패스트레이싱은 충분히 가능하긴 하니 괜찮겠군요. 다른게 아니라 패스트레이싱이 일반화되면 오히려 개발자가 편함. | 25.10.10 20:01 | |
(IP보기클릭)221.151.***.***
플스5도 루머때는 모든 게임이 4k 60프레임으로 돌아갈거 같았지만 현실은..
(IP보기클릭)162.156.***.***
마켓팅 부서에서 성능을 과장해서 홍보하는 것과 기술자들이 나와서 기술혁신에 대해 말하는 것은 완전 별개의 문제겠지요 ㅎ | 25.10.10 17:33 | |
(IP보기클릭)218.153.***.***
張劍鐵
그렇다고 해도 소비자 입장에선 4k60프레임이 기본으로 돌아간다고 현혹될만큼의 홍보랑 기술자랑을 했으니깐여 | 25.10.10 20:06 | |
(IP보기클릭)106.101.***.***
어려운말은 모르겠고 그놈에 해상도랑 프레임들쭉날쭉하는거부터 꽉잡아라 쫌 어중간한 성능에 최신효과를 때려박으려니 무리지
(IP보기클릭)117.17.***.***
(IP보기클릭)51.159.***.***
그건 힘들다고봐야죠 끽해봐야 플스5프로의 2배쯤 될 성능인데 칩의 집적도 생각하면 그렇게 될수가 없어요 패스트레이싱 기본장착은 기대안하시는게 좋을겁니다
(IP보기클릭)118.235.***.***
5080도 레스터로 ps5 pro 두배 간당간당한데 패스트레이싱 잘만 돌립니다. | 25.10.10 20:03 | |
(IP보기클릭)118.235.***.***
레스터화성능보단 RT코어와 업스케일러에 집중해야함. | 25.10.10 20:04 | |
(IP보기클릭)152.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