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글은 이미 루리웹에 존재하는 글들을
제 나름의 해석을 덧붙여
보시기 편하게 다시 정리한 글입니다.
옆 동네 뜨루 노드 모드쟁이여서
모드 자료들 정리하는 것을 좋아라 합니다.
저도 크게 도움 받았고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었던
원본 게시글의 주소도 남깁니다.
모두들
Take a l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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띵띵띠리 링~ 띠리 링 링~
말라카!
영웅의 일격이 약해지는
중반부
요새를 돌아다니며 하는
암살자 플레이에
질린 용병에게
추천하는
뽕
반인 반신의 전사로
다시 태어나 보실까요?
Ⅰ. 근접 저항 + 화염 검사
화염 이펙트가 너무 매력적
1. 세팅 컨셉
근접 저항 90% + 치명타 확률 100% + 화염 피해
근접 무기로 검을 사용
장점
아! 신난다!
재미난다!
더 게임
오브
오디세이~!
적들을 때릴 때 느껴지는 손 맛과
화염의 사운드 이펙트
픽픽 쓰러지는 적들 + 반신의 몸빵
불 붙었을 때
적들 바보 되는 것은 서비스
오디세이 전사를 찬양하게 된다.
동영상 출처 : 화염전사 쌔팅법 운영법 알려드림 존나김 (데이터주 ㅢ)
디시 "ㄱㅈ" 님께서 쓰신
제가 오디세이 초보 때 많이 참고가 되었던 게시물입니다.
2. 세팅 법
숙련도 스킬은
이렇게
그 외에
검 피해, 화염 피해, 공격적중 체력회복
찍어야 하는데
포인트 넘모넘모
모잘라 ㅠㅠ
극 치명타 & 근접저항 화염전사 세팅 공략 + 몇가지 팁
"FireWalk" 님께서 쓰신 게시물을 보고
근접저항을 올려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영웅 아이템을 얻는 방법은
글 후반부에
3. 논란 거리
논란 거리는 제가 틀릴 수 있습니다.
틀린 내용은 지적바랍니다.
Q1. 어떤 것이 더 쌘가?
프로메테우스 시카 + 영웅 검 vs 영웅 검 + 영웅 검
A. 영웅 검 + 영웅 검이 쌥니다.
깡 공격력은 전설 등급의 검이 더 높습니다.
하지만 각인의 효과로 데미지가 영웅 검보다 떨어지게 됩니다.
Q2. 무기에 무엇을 각인할까?
무기 화염 속성 vs 피해관련 옵션 각인
A. 개인 취향입니다.
전자의 경우
스킬 포인트 2개와 스킬 창 1개를 아낌
후자의 경우
(검 피해, 치명 피해, 화염 피해, 전사피해)
더 강력한 데미지를 얻음
저는 귀찮아서 전자
Q3. 화염 피해가 하향을 당해서 약해졌는데
다른 세팅을 쓰는 것이 좋지 않은가?
A. 개인의 선택에 맞긴다.
화염피해가 약해졌다는
말이 맞습니다.
어크 오디세이 데미지 공식이 바뀌면서
화염 피해보다는
다른 피해 옵션들의 각인을 하는 것이
더 강려크~
다만, 게임은
플레이어 마다
즐기는 방식이 다릅니다.
한방 한방의 데미지를
중시할 수도 있고
부가 효과를 즐길 수도 있으며
외형을 중시하는 사람도 스카이림
컨셉을 잡아야지만
플레이하실 수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스닉 궁수
Q1도 Q2도 이런 맥락에 따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Ⅱ. 근접 저항 + 지팡이 전사
폭주스킬(R키)의 광역딜이 무쳤다
1. 세팅 컨셉
근접 저항 90% + 치명타 확률 100% + 무속성 (데미지 올인)
근접 무기로 지팡이을 사용
장점
(가지마)
떠나지마
제발~
(가지마)
사랑하잖아
(가지마)
나 혼자
남겨두고
제발
제발
으잉?! 무서운 적들이 없어
케팔로니아 5렙
용병 때가
쫄깃 했지..
여러부운~
지팡이는요
검과 비슷한 공속
둔기와 비슷한 사정거리
피해에 올인했다는 게 느껴지는 데미지
"롤" 의
"문명6" 의
쯔뜨라스부이쩨 미냐 자붓 뾰뜨르~
2. 세팅 법
숙련도 스킬
동일
그 외에
지팡이 피해, 공격적중 체력회복
현재 저도 사용 중인
전사 세팅입니다.
"루리웹-1895860858" 님께서 쓰신
게시물과
그 글에 있는
"FireWalk" 님의 댓글을
참고했습니다.
제목 : 지팡이 치명 전사는 글이 많이 없네요..
3. 논란 거리
지팡이는
누구 손에 들려있는가에 따라
행복을 줄 수도 있다.
Q1. 지팡이 좋아요?
A.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
논란 거리가
없는 거 같어..
추천 전설템은 없습니다.
영웅 지팡이 + 영웅 지팡이 추천드려요
신의 지팡이 알렉시오스
누가 합성 좀..
Ⅲ. 근접 저항 + 원거리 저항 + 피해 절반 전사
항마력과 죽창이 절실하다.
1. 세팅 컨셉
근접 저항 90% + 원거리 저항 91% + 피해 절반 확률 100%
+ 치명타 확률 100%
근접 무기로 창을 사용
장점
대한민국에서 연장쓰는 운동부가
겁나 슬픈게
맷집이 늘어서 나와요.
안아파
- 영화 「극한직업」공명 님 -
안아파~
데미지도 쌔다.
2. 세팅 법
숙련도 스킬
포인트 압박이 많다.
그 외에
창 피해, 공격적중 체력회복
"갈락시아스" 님의 게시물을 보고
공격력은 물론 방어까지 생각하셨구나
감탄을 했습니다.
전사 (근저90%, 원저91%, 피반100%)
3. 논란 거리
"모두가 쓰러져도 우리는 굳건히 서리."
- 교단의 영웅들 -
Q1. 원거리 저항
적용이 안된다고 하던데?
A. 원거리 저항률이
90% 91%일 때는 정상 적용된다고 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1.1.4. 버전(현재)에서
어려움, 악몽 난이도에서
활에 맞으면
피 90%가 한 번에
사라지는
버그가 존재합니다.
이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원거리 저항
30%, 40% 가지고는
방어가 안됩니다.
적 궁수에게 헤드샷 맞으면 바로 비동기화 ㅠㅠ
Q2. 이 세팅 너무 약하지 않나요?
A. 한 방에 죽던 적이 두 방에 죽을 뿐입니다.
무지 강력합니다.
여기에 데미지도 챙길 수 있는
각인 세팅도
존재합니다.
"루리웹-8821653288" 님의
[악몽 난이도] 극딜+생존 가미된 저주각인 좀비 세팅 소개
앞서 소개했던 두 세팅의 공격력이 부담스럽다면 츄라이~
전사 세팅 소개 본문은
여기까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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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정보
1. 영웅템 노가다 하는 방법
(대장간 노가다, 상점 노가다)
세력전 뺑뺑이보다 이게 편한거 같더라구요
잘뜰거 같은 마을에 간다
│
대장간 아재 앞으로 간다
│
빠른저장 (F5키)
│
대장간 목록 중에 원하는 아이템이 있는지 본다
│ │
떴다 안떴다
│ │
다른 마을에 간다 불러오기(F9)
반복
2. 영웅템 노가다 보통 얼마정도 걸리죠?
작성자 경험
처음 화염 검사 세팅 맞출 때
영웅 검 + 활 + 머리 + 허리 띠 + 신발 > 1시간 걸림
팔 > 1시간 30분 누적 2시간 30분
몸통 > 3시간 누적 5시간 30분
해서 몸통 못먹음
다음날
몸통 > 5분 누적 5시간 35분
운
3. 전사 피해 20% 각인이 안생겨요.
헤파이스토스 작업장은 "말리스"지역 "미손 동굴"안에 있습니다.
헤파이스토스 작업장에서
돈 주고 각인 10렙
딱 만들어야
각인이 가능해집니다.
9렙때도 안되네요.
4. 전사 데미지 공식이 궁금합니다.
전사 데미지 공식
(맨주먹피해+무기초공) x (1+무기피해 % 합/100) x (1+전사피해 % 합/100) x (1+치명타 피해 % 합/100)
+
(맨주먹피해+무기초공) x (화염피해 % 합/100) x (1+치명타 피해 % 합/100)
데미지 관련 각인의 우선순위
체력가득 치확 20 > 무기피해30 = 방어도관통30 > 치확10 >= 체력가득 치피100 >
무기피해20(쌍옵) > 치피50 > 전사피해20 >= 독또는화염40 > 모피10
출처 : "루리웹-8821653288" 님의 게시물
최신 전사 데미지 빌드 관련 공식 정리 및 마지막 팁글
이 글이 정리를 잘 해놓았습니다.
5. 저는 치명타 확률이 100%가 아닌데요?
아이템에 기본으로 있는
각인들은
51, 61, 71, 81 같이
아이템 X1 레벨에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강화도 이때 하시면 되겠죠?
대장간 노가다 중인 "알"모씨
말라카!
사냥꾼 피해잖아!!
끝
(IP보기클릭)61.84.***.***
이야... 이런 글이 필요했지요. 여러 고수들의 글을 한 번에 모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공지로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ㅎ
(IP보기클릭)210.223.***.***
우왓~!!! 선생님 실험글 잘 봤습니다. 알려주신 부분은 수정해서 반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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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 이런 글이 필요했지요. 여러 고수들의 글을 한 번에 모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공지로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ㅎ
(IP보기클릭)125.184.***.***
(IP보기클릭)18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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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왓~!!! 선생님 실험글 잘 봤습니다. 알려주신 부분은 수정해서 반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19.03.24 17:35 | |
(IP보기클릭)121.152.***.***
(IP보기클릭)121.136.***.***
(IP보기클릭)211.201.***.***
공격력만 올릴거면 무기 피해가 1순위고 전피랑 만피는 세팅따라 비슷비슷하고 치피가 가장 효율이 낮죠. 근데 암살이랑 전사랑 같이 쓰려면 암살 피해가 5~60%여도 만피치피랑 치피가 높으면 대부분의 적을 암살, 치명적인 암살로 처치할 수 있기 때문에 만피치피랑 치피를 먼저 찍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무기피해는 효율이 많이 좋으니까 무기피해->만피치피->치피->전피 순으로 찍는것도 괜찮겠네요. | 19.04.07 14:13 | |
(IP보기클릭)121.136.***.***
성능비교글 보면 만피치피는100 치피는50 인데 포인트로 올리는건 50,25로 절반수준이라 많이 안좋다고 생각되서요 암살을 생각하면 좋겠네요 | 19.04.08 13:29 | |
(IP보기클릭)119.200.***.***
(IP보기클릭)222.239.***.***
(IP보기클릭)61.255.***.***
(IP보기클릭)1.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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