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시즈 10주년 기념’ 오프라인 팬 이벤트 ‘시즈데이’ 31일 개최
유비소프트(Ubisoft)가 자사의 전략 FPS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Rainbow Six Siege)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오프라인 팬 이벤트 ‘시즈데이’를 개최합니다.
‘시즈데이: 10주년 기념(이하 시즈데이)’ 행사는 오는 1월 31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U-Plex 12층에 위치한 ‘일러스타 스페이스’에서 대표 인플루언서들과 추첨을 통해 초청된 25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합니다. 유비소프트는 지난 2025년 12월 10주년을 맞이한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기념하고 10년 동안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한국 커뮤니티와 소통하기 위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시즈데이에서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 팬들에게 익숙한 출연자들을 대거 만날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대전 ‘시즈킹’의 메인 캐스터 김영일과 공식 대회 중계진인 김인영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았고, 크리에이터 ‘레지나’, ‘지산준’, ‘쒸이저’ 등을 비롯해 ‘스태틱’ 한찬용 등 전현직 프로게이머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 10주년 토크쇼에서는 ‘우리를 시즈로 이끌었던 운명적인 입덕의 순간’, ‘참가자 사연 소개’, ‘그때 그 시절 가장 강렬했던 오퍼레이터’, ‘앞으로 시즈가 나아가야 할 10년’이라는 주제로 추억과 공감의 이야기 한 마당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유비소프트가 한국 커뮤니티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개발자 감사 인사 영상’도 토크쇼 전에 최초로 공개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플루언서들과 팬들이 함께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플레이하는 이벤트 매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 5vs5 이벤트 매치’에서는 참가 신청서의 내용을 기반으로 선정된 팬과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팀들이 진검승부를 펼칩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의 ‘1vs1 쇼매치’가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시즈데이에는 현장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1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한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며,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다양한 굿즈를 비롯해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기어와 감성 스트릿 브랜드 ‘스쿠프’의 가방이 퀴즈, 추첨, 뽑기 이벤트의 경품으로 제공됩니다.
유비소프트는 “열성적이며 건강한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대한민국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10년 동안 큰 감명을 받았다”며 “작년 여름 PC방 팝업 이벤트에 이어 ‘시즈데이’라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히 커뮤니티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시즈데이의 주요 콘텐츠는 레인보우 식스 코리아 유튜브 공식 채널과 치지직 레인보우 식스 공식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도 송출됩니다.
한편,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10주년을 축하하는 ‘시즈데이’에는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마이크로닉스’, 감각적인 데일리웨어를 만드는 감성 스트릿 브랜드 ‘스쿠프’,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미니 PC, 파워서플라이, 게이밍 모니터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ASRock이 현장 운영 장비와 경품 제공 등 파트너사로 함께 합니다.
* ‘레인보우 식스’ 공식 유튜브 공식 채널 : 바로가기
* ‘레인보우 식스’ 공식 치지직 공식 채널 : 바로가기
© 2025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Ubisoft 및 Ubisoft 로고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등록된 상표입니다.
|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