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월드 게임즈 ‘페르소나5: 더 팬텀 X’ 2.2버전 업데이트, 신규 스토리 및 신규 캐릭터 오늘(19일) 추가
- 신규 버전 「분노의 아리아」 업데이트, 메인 스토리 3챕터 공개
- 공격 형태를 전환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키타자토 키라」 기간 한정 등장
SEGA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고, ATLUS의 전면 감수하에 글로벌 게임업체 퍼펙트 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페르소나5: 더 팬텀 X> (이하 P5X)가 2.2버전 「분노의 아리아」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여름 이벤트가 종료되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의 세 번째 챕터가 열립니다. 예상대로 아카시는 함정에 빠질 것인지, 카타야마는 정직하고 솔직한 교사로 되돌아갈 수 있을 것인지, 그리고 리코는 자신이 한 약속을 지키기로 결심하는데... 분노의 아리아가 팰리스에서 메아리칩니다. 앞으로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 게임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플레이그 닥터」 확률업 이벤트, 기간 한정 5성 물리 속성 저항 캐릭터 「키타자토 키라」 획득 확률업, 「키타자토 키라」는 두 가지 공격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특수한 "유혈" 메커니즘을 지니고 있어 공격 형태 전환 후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줍니다. 또한 기간 한정 5성 괴도 아이돌 「YUI」의 복각이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많은 최적화와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링크: 바로가기
* 공식 라운지: 바로가기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